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출산&육아기

육아 세계에서 핫한 아기 유기농 화장품 <쁘리마쥬>! 배스&샴푸, 로션, 오일 등 풀패키지 구매기 :)

by 멍군이네♥ 2023. 3. 1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아기 유기농화장품 쁘리마쥬 풀패키지 구매 후기


내가 머문 조리원에서는 아기 피부에 쁘리마쥬 제품을 바른다. 아기 낳기 전에는 쁘리마쥬가 뭔 브랜드인지 1도 몰랐는데, 조리원에 있을 때 아가 몸에서 폴폴 나는 예쁜 향기를 맡아보니 브랜드에 급 호감이 갔다. 이렇게 아가아가한 귀엽고 예쁜 향을 내는 브랜드라니, 기회만 된다면 패키지로 구매하고 싶다구!

그런데 마침 쁘리마쥬에서 조리원으로 영업을 나왔다. 명목은 신생아 마사지 교육이나 실상은 제품 소개.

마침 잘 됐다!

조리원 판매가가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고, 패키지로 구매할 시 사은품도 준다기에 마음에 드는 상품을 죄다 주문했다.


쁘리마쥬란?

 

쁘리마쥬는 아기용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백화점에도 입점돼있다. 가격대는 웬만한 제품이 200ml 한 통에 5만원 대로 꽤 높은 편.
Made in france라지만 한국 회사가 만든거고 정작 프랑스에선 판매하지 않는단다. ㅎㅎ 이름만 프랑스!

성분이 유기농이라 쁘리마쥬 제품 사용은 되도록 빨리, 3개월 이내 하는 게 좋다.

조리원 영업사원을 통해 구매하니 이틀만에 제품이 배송됐다. 박스에 담긴 제품들을 볼 때가 제일 설레고 좋다.

 

배스&샴푸 200ml 2개
로션 200ml 2개 (바디용)
오일 100ml (바디용)
세럼 30ml (얼굴용)
고보습크림 100ml (얼굴용)
기저귀크림 40ml
페이셜클렌저 100ml (성인용)


본품 총 9종의 가격이 30만원이면 정말 저렴한 것 맞다. 정품 가격은 웬만한 건 한 품목에 대략 5만원대니까.

내가 제일 사고싶었던 제품, 배스&샴푸! 아기 목욕할 때 머리 감기고 몸 닦는 용으로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아기 목욕시킬 땐 가뜩이나 정신없어서 여러 제품을 사용하기 매우 힘든데, 요 제품 하나만 목욕통 옆에 세워두면 편하게 목욕시킬 수 있다.

향도 성능도 편의성도 너무 좋아서 200ml 짜리를 두 개 구매해봤다.

유기농 오일과 모이스쳐로션은 샤워 후 아기 몸에 바른다. 한 손을 펴고 오일과 로션을 적당량 덜어낸 다음 섞어서 아기 피부에 바르면 된다.

우리 아가가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조리원 신생아실에서 아기 얼굴과 몸에 오일을 듬뿍 발라줬는데, 그 날의 보송한 향과 피부를 잊을 수 없다..!

그래서 요 오일을 꼭 쓰고 싶었다.

집에서 아기 목욕을 시킨 다음 요 두 제품을 섞어 써보니 사용도 편하고 질감도 조리원에서 느꼈던 것 그대로다. 아주 만족스럽다.

세럼, 고보습 크림은 아기 얼굴용이다. 신생아들도 사용할 수 있다지만 우리 아가는 약간 신생아여드름이 난 상태인데다 피부가 건조해서 나중에 4주 정도 지나 여드름이 가라앉으면 그 때 사용하기로 했다.
가장 오른 쪽에 있는 기저귀크림은 발진 생긴 엉덩이 등 기저귀 주변에 펴바르는 크림. 우리 아가는 서울성모병원 신생아실에 있을 때부터 피부가 건조하고 약간 발진이 있어서 요 크림은 필수인 것 같다.


구매 후 실제로 사용해 본 결과, 이 중에서 제일 많이 쓰는 건 역시 배스&샴푸다. 하루에 한 번 목욕할 때마다 꽤 많은 용량을 쓰니 자주자주 사용하게 된다. 몸에 바르는 오일과 로션도 필수품! 흡수가 빨리 되진 않지만, 더뎌도 촉촉하게 몸을 유지시켜주는 크림이라 나는 더 좋다.
아기 얼굴에 신생아 여드름이 올라와서 얼굴에 바르는 제품들은 당분간 중지할 예정. 여드름이 사라지면 태열키트라고 불리는 얼굴용 제품 2종도 매일매일 발라줄거다.

좀 비싸긴 하지만 쁘리마쥬 라인업은 참 잘 산 것 같다. :) 성능도 성능이고 향도 좋다.

요 향을 맡으면 조리원에서 아가를 품에 안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돋아난다!

열심히 쓰고 2회차, 3회차도 구매해야지!

 

백화점에도 입점되어있다고 하니, 센스있는 출산선물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쁘리마쥬 제품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