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2020년 하반기 올리브영 땡큐기프트 리뷰(블랙+그린 올리브)

by 멍군이네♥ 멍군이네♥ 2020. 10. 7.

멍군이네 진짜 리뷰 - 2020년 하반기 올리브영 땡큐기프트 리뷰


올리브영은 반기마다 특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올리브영 고객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20년 하반기 기프트세트는 헤어제품 6종으로 구성되어있는데, 기프트 아이템의 정가가 무려 10만원에 달한다고 한다.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궁금해 기프트박스 세트를 열어보았다.


올리브영 2020년 하반기 땡큐기프트 - 헤어 6종 세트

주황색 박스를 들어보니 무게가 꽤 무겁다. 사실 처음에는 샘플 몇 개가 들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박스 무게를 보니 기프트 퀄리티를 내심 기대하게 된다.

박스를 눕혀 개봉하니 안쪽에 예쁜 일러스트가 나타난다. ‘회원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헤어 살롱 박스를 준비했다’는 깜찍한 땡큐메시지와 함께! 이런 섬세한 케어라니. 마음에 든다. 일러스트 가운데 있는 작은 종이는 뒷면이 엽서로 되어있어 활용성도 있다.

박스 안쪽에는 안이 들여다보이는 파우치가 있고, 이 파우치 안에 6종 헤어제품이 들어있다. 샴푸 4종, 헤어팩, 트리트먼트까지. 요 파우치는 여행갈 때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지퍼까지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제이숲 퍼플제이 워터팩 부스터 / 250ml

뿌리는 헤어팩, 극손상모 케어

이 헤어팩은 손에 묻힐 필요 없이 머리에 뿌리고 말리면 되는 초 간편한 팩 제품이다. 젖은 모발엔 헤어팩, 마른 모발엔 오일/에센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마른 모발에 주기적으로 뿌려도 좋다고 한다. 팩 제품은 일반적으로 끈적이고 손에 들러붙어서 잘 사용하지 않는데 이 헤어팩은 사용이 편리해 자주 쓸 듯 하다.


모레오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 180ml

극손상모를 개선하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부드러운 트리트먼트 제품.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짜낸 상태에서 트리트먼트를 모발에 바르고 마사지한 뒤 깨끗하게 헹궈내면 된다. 나처럼 머리에 신경 안쓰는 게으름뱅이에게 트리트먼트는 가장 귀찮은 아이템이지만.. 이번 기회에 사용해봐야겠다.


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 / 180ml

특허받은 유산균 샴푸. 탈모증상을 완화해준다고 한다. 가을철에는 특히 더 머리가 많이 빠지는데 요 샴푸를 쓰면서 탈모 관리 좀 해봐야겠다.


제니하우스 셀프업 볼륨 샴푸 / 200ml

셀럽도 쓰는 샴푸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 모발을 풍성하고 볼륨있게 하는 특허기술을 갖고있다고 한다. 스타일링 유지 특허 성분이 있다고 하니 가장 먼저 써보고 싶다. 헤어스타일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볼륨이니까.


라우쉬 윌로우파크 트리트먼트 샴푸 / 200ml

스위스 청정 허브 성분의 모근모발 강화 샴푸

라우쉬는 130년 전통의 더모 헤어케어브랜드라고 한다. 이렇게 또 새로운 스위스 브랜드를 접해보네!

허브 성분을 이용해 지친 두피와 모발에 힘을 주는 활력 샴푸고, 모근+모발 강화, 두피 진정과 더불어 스트레스 완화, 두피 건강 유지까지 가능하단다. 이건 우리 부부 모두에게 도움이 될 듯.


달리프 베러루트 릴렉싱 샴푸 / 250ml

한예슬샴푸로도 유명한 약산성 샴푸

생긴 것도 예쁜 달리프 샴푸는 실리콘, 동물성오일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도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약산성 샴푸란다. 탈모 증상 완화, 두피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이 샴푸도 향보다는 기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역시나 마음에 든다.


지금까지는 향이 좋은 헤어제품을 중점으로 사용해왔는데, 이번 기회에 기능성 헤어제품으로 싹 바꿔서 모발+두피 건강을 챙겨봐야겠다.

나이가 들수록 기능 꽉 찬 건강 제품이 필요하니까! 앞으로 열심히 사용해봐야지 :-)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