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한국 출시도 안된 초레어템! 터치패드+키보드 다되는 아이패드 커버케이스 <로지텍 터치콤보> 직구하다
로지텍 터치콤보 직구 후기
전자기기 덕후인 멍군이네 부부가 직구한 <로지텍 터치콤보> 아이패드 커버케이스 포스팅. 아직 한국에서는 정식으로 출시되지도 않았지만 미국에선 이미 핫한 아이템이다.
애플 빠인 우리 집엔 아이패드가 종류별로 거의 다 있다. 매번 디자인이 예쁜 커버케이스를 쓰곤 했는데, 이번에 제대로 기능 쭉쭉 달린 케이스를 써본다.
로지텍 <터치 콤보> 케이스 가격은 149.95불, 미국 애플 공홈에서 구입했다. 직구한 지 2주만에 한국에 있는 우리집에 도착했다.
사진처럼 아이패드를 노트북마냥 세워 쓸 수 있는 매우 실용적이고 귀한 케이스다.
아이패드 ios가 13.4로 업데이트되면서 이제는 마우스를 연동해서 쓸 수 있게 되었고, 그래서 나온 게 바로 키보드+마우스 트랙패드 기능이 포함된 로지텍 케이스제품이다.
박스를 열자마자 회색 키보드가 딱 보인다.
롤 스타일의 키보드도 아니고 플랫한데다 중간에 터치패드까지 있어 정말 노트북 키보드와 유사하다.
거치대에 아이패드를 끼운다음 뒷 부분을 조절해 원하는 각도대로 세우는 것이 포인트.
아이패드가 이정도 각도까지 내려간다, 거의 드러누울 기세다.
여기까지 세팅하고 우리의 아이패드를 끼워본다.
이정도면 리얼 노트북 수준 아닌가.
어두운 곳에서는 키보드 백라이트가 자동 구현된다. 내 노트북에서도 요 기능을 매우 유용하게 쓰고 있기에 깨알같은 백라이트 기능이 맘에 든다.
아이패드 위에 귀요미 애플 펜슬도 얹어주었다.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쓸 준비 완료! :-)
덩그러니 홀로 있던 아이패드에 예쁜 케이스를 씌워놓으니 너무 예쁘다. 이제 거치대를 이용해 아이패드를 세워두고, 키보드와 마우스패드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무엇보다 이 케이스는 아이패드+키보드+마우스 기능을 편하게 쓸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예쁜 아이패드 케이스를 찾는 분이라면 요 <로지텍 터치콤보>도 고려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