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싸고 향기 좋은 다이소 입욕제 사용기, 기분전환에 최고야

by 멍군이네♥ 2021. 11. 19.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다이소 입욕제 사용 후기


롯데마트에서 구입한 다이소 입욕제!

입욕제가 하나에 3,000원으로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색깔도 레인보우샤벳처럼 예뻐서 냉큼 집어왔다.

내가 고른 건 달콤한 꽃내음이 나는 스위트피 향.

민트향도 있어서 민트 성애자인 나는 한참을 고민했다고 한다..

하지만 욕실에 민트향이 멀리 퍼지는 것보다는 꽃향기가 퍼지는 게 나을 것 같아서 나름 신중하게 초이스했다.

밀봉한 플라스틱케이스를 벗기면 비닐포장이 하나 더 나온다.

아직 배스밤을 완전히 개봉한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향이 뿜뿜 퍼진다. 오~ 요 향 너무 마음에 들잖아!

욕조에 뜨끗한 물을 충분히 받은 다음 입욕제를 욕조물에 톡 떨어트린다.

입욕제에 물이 닿자마자 빛의 속도로 퍼지며 싹 녹는데, 내가 봐도 기분좋아지니 아이들은 엄청 신날 것 같다.

입욕제가 90%정도 녹은 모습. 향 너무 좋다❤️
물을 끝까지 받아 거품목욕을 하니 피로가 급 풀리면서 몸이 확 가벼워진다. 역시 기분전환엔 일과 후 거품목욕이 짱이다. 후훗
다이소에서 산 3,000원짜리 입욕제로 꽃 향 퐁퐁 나는 기분 좋은 오후를 보냈음 :)


나는 앞으로도 이 입욕제를 여러개 사서 거품목욕할 때 종종 쓸 예정이다.

기분전환 제대로 할 수 있는 다이소 입욕제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