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레고 콜렉션3

레고 <닌텐도 슈퍼 패미컴> 71374 조립기 :D +닌텐도 덕후 소환!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닌텐도 슈퍼 패미컴 71374 코로나때문에 여행을 못가니까 욕구가 엉뚱한데로 튄다. 요즘은 정말 브레이크없이 빠꾸없이 쇼핑을 하고 있다. 이번에 우리가 구입한 것은 닌텐도 레고. 텔레비전과 받침대, 오락기, 오락팩, 조이스틱이 모두 들어있는 닌텐도 패키지다. 솔직히 매장에서 유리장 안에 들어있는 샘플을 보고 나도 눈이 돌아갔다. 어릴 때 집에 있었던 오락기 패키지랑 넘나 비슷했으니까! 타임머신타고 과거로 가서 가족들이랑 티비로 오락하는 느낌..ㅋㅋ 그런데 옆에 서있는 신랑을 보니 신랑도 레고에서 눈을 못떼고 있었다. 나 못지않게 레고박스를 희망하고 있는 저 모습. 아, 이건 정말 사지 않으면 안되겠다 싶었다. 그래서 질렀다, 닌텐도 레고 패미컴 71374. 가격은 29.9만원이다... 2020. 9. 16.
레고 입덕! <레고 850425> 비즈니스 카드 홀더 완성기 :) 비즈니스 카드 홀더 완성기 레고를 잘 모르던 내가, 우연히 작은 모델을 조립해보더니, 서랍 안에 있는 다양한 레고 박스들을 꺼내 직접 만들기 시작했다. 이렇게 슬슬 레고에 입덕하는 걸까? 원래 나는 전혀 레고에 관심이 없던 사람이었지만 안내책을 보면서 한땀한땀 블럭을 쌓는 기분도 좋고 완성된 작품을 진열하는 기분도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 레고 블럭 안에 있는 사람 모형이 귀엽다. 표정, 악세서리, 옷 하나하나가 다른 모델들. 이 맛에 사람들이 그렇게 레고를 찾나보다. 이번에 만든 것은 나같은 비기너에게 아주 적합한 . 6살 이상에 적합한 150피스 레고 850425. 신랑은 회사 책상 위에다 세워두라면서 이걸 선물해줬었다. 나는 원래 회사에 정이 별로 없는 사람이라 이 명함판을 만들어 회사까지 가져갈 생.. 2019. 10. 17.
레고알못의 레고 입문기! 레고 40120 발렌타인디너♥ 남편이 남친이던 시절 선물로 준 레고 40120! 레고 마니아인 남편과 달리 나는 레고에 흥미가 별로 없어서 선물 받은 레고박스를 책상 어딘가에 보관만 해뒀었다. 그런데 남편의 레고를 보관할 목적으로 구입한 유리장이 배송되자, 불현듯 나도 레고를 해보고 싶어졌다. 그래서 급 레고박스를 꺼내 레벨이 낮은 40120에 도전해봤다. 레고 40120 - 발렌타인디너 7세 이상 용인 레고 40120. 발렌타인디너 컨셉으로, 박스에서부터 사랑스런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반지를 들고 있는 걸 보면 프로포즈 장면 같기도 하다. 박스를 개봉하자 설명서와 두 개의 포장으로 나뉜 레고블럭이 나왔다. 블럭의 순서가 있나 했더니 신랑이 그런 순서가 정해져있는 것은 아니고 그냥 두 포장을 다 뜯어서 시작하면 된단다. 아주 어렸을.. 2019.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