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왕에 새로생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겼네? 아울렛 <타임빌라스>, 카페 <루시카토>까지

by 멍군이네♥ 2022. 2. 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의왕 아울렛 <타임빌라스> & 카페 루시카토


의왕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모르고 있다가 며칠 전에 알게됐어요.

 

아울렛을 둘러보고 싶을 땐 항상 이자벨마랑, 마쥬, 산드로 매장이 있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았었는데,

의왕에도 아울렛이 생겼다니 너무 기쁘더라구요 :)

의왕엔 이자벨마랑은 없지만 마주, 산드로, 빈스 등은 입점된 듯 했어요. 관심있는 코치 어패럴과 빌레로이앤보흐 매장도 있고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의왕 아울렛으로 달려가봤답니다.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날씨는 엄청 화창하지만 차 유리가 너무 더러워서 사진이 지저분하게 찍혔어요. 동절기에는 물이 언다고 집 근처 세차장이 문을 잘 안여네요 ㅠㅠ
겉에서 봐도 아울렛 규모가 크고 웅장해요. 오른쪽으로 가면 주차가 편하다고 써있었지만 우리는 실내에 차를 대고 싶어서 왼쪽으로 갔답니다.

주차공간 여유로운 것 보소.. 엄청 넓고 차도 많이 없고 쾌적하네요.

게다가 송도 외부주차장과는 달리 실내 쇼핑몰과 연결되는 구조라 주차장에서 몰로 이동하기 편해요!

쇼핑몰 안으로 들어갔더니 쾌적함이 더 느껴졌어요. 층고도 넓고 채광도 좋아서 햇빛이 많이 들어오구요.

신경써서 아울렛을 지은 게 느껴지더라구요 :)

사람이 유독 많길래 뭔가 했더니 아이들이 노는 공간이네요. 저 어릴 땐 이런 것 없어서 그냥 엄마아빠 손잡고 따라다녔었는데..ㅋㅋㅋ

아이들은 좋겠어요! 미끄럼틀도 있고 볼풀도 있고. 우리 조카도 놀러오라고 해야겠네요 :)

매장도 넓고 쾌적해요. 제가 좋아하는 그릇 매장도 아주 깨끗하고 넓직하게 구성해두었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아울렛의 동선이 좀 복잡하다는 것..

실내를 한참 걷다보면 야외가 나오고, 야외는 홀처럼 되어있는데 또 중간중간에 나가는 길이 막 생기고.
실내 한가운데는 또 뻥 뚫려있어서 건너편 매장으로 가려면 한참 걸어야하고. 화장실도 안내가 잘 안되어있고. 동선에서 불편함이 좀 있었어요!

길치인 저야 그렇다쳐도 길과 공간감각에 빠삭한 신랑도 너무 길을 복잡하게 만들어뒀다고 하더라구요.


여대 감성 물씬! 감각적인 카페 <루시카토>


아울렛을 한참 돌아다니다가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한번 안으로 들어가봤답니다. 쇼핑할 땐 지속적으로 당충전을 해줘야죠!

 

파란 매대에 아기자기한 드롭형 조명, 타탄 의자.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분위기예요. 여기저기 예쁜 플라워데코도 있네요.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해요. 스콘과 크로플, 브라우니, 크럼블, 타르트, 조각케익, 홀케익 등등. 디저트 카페 치고 가격도 아주 나쁘진 않네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 잔과 오렌지초콜릿케이크, 애플스콘을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음료보다는 머리 띵해질만큼 달달한 디저트가 땡기더라구요 :)

짠! 제가 구입한 디저트류입니다. 케이크 예쁘죠?

제가 이 케이크를 한 입 먹고 나서 지금까지 먹은 오렌지 들어간 디저트 중 가장 맛있다고 했더니, 신랑이 이정도면 최고의 극찬 아니나며..ㅋㅋㅋ

너무 시지도, 너무 달지도 않고 신맛과 단맛이 딱 균형잡혀있어요. 사진에 나오지 않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의왕에 있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는 동선이 복잡한 것 빼고는 쾌적함, 깨끗함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화장실 핸드드라이어도 아메리칸스탠다드(이런 것만 기억함ㅋㅋ)!


이자벨 마랑이 입점되지 않은 건 아쉽지만, 산드로랑 마쥬가 있으니 자주자주 들를 예정입니다.

가까운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셔요! 서울에서 그리 멀지도 않아요 :D


★한줄평
가까운 아울렛을 찾았다, 쾌적함도 시설도 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