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마치통닭은 1인 1닭이 진리다(feat.오뎅탕 빼면 섭섭쓰)

by 멍군이네♥ 2022. 2. 22.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가마치 통닭


요즘 지점이 많이 생기고 있는 가마치 통닭. 우리 동네에도 하나 생겼다. 지점 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_ _)

가마치통닭은 다른 통닭집 대비 가격도 아직 저렴하고 옛날 통닭 등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어 내가 매우 애정하는 브랜드다.

하나 아쉬운 건 닭의 크기. 양 많지 않은(?) 우리 부부도 한마리는 늘 아쉽..
그래서 이번에는 직접 매장에서 2마리를 시켜먹었다. 술을 부르는 오뎅탕도 함께! 여기서 나의 로망인 1인1닭을 채워보리라!


개운하고 달달한 #가마치오뎅탕

가마치 오뎅탕 / 8,500원

 

애피타이저로 주문한 오뎅탕은 아주 맑은 국물이다. 먹어보니 매콤보단 달달 쪽이다. 국물에서 단 맛이 우러나옴!
오뎅 슬라이스가 큼직큼직해서 씹는 맛이 있고, 맵지 않아서 우리 신랑도 잘 먹는다. 요런게 진짜 애피타이저지!

한마리통닭 / 8,000원


무와 함께나온 치킨.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옛날통닭! 어렸을 때 시장에서 사오던 치킨같다.
사이즈는 작지만 닭다리, 날개, 가슴살 모두 뜯어먹는 재미가 있다. 심지어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지 먹기 편하게 부위별로 잘라주셔서 좋았다. 집에 포장해오면 늘 내가 직접 뜯어먹어야 했던 것 같은데..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도 짭짤하고. 맛있다 맛있어.

간장 순살 / 11,000원
요건 1인 1닭을 위해 주문한 간장 순살! 뼈가 없어서 조각도 작다. 가격은 통닭보다 무려 3,000원이나 비쌈 -_-
그래도 우리가 좋아하는 교촌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맛은 비슷하게 맛있으니 만족할 수 밖에 없다.


푸짐하게 1인1닭에다 오뎅탕까지 먹고 낸 금액은 2만원 후반대. 이정도면 정말 혜자 아닌가요?! 저렴하다 저렴해!
호기롭게 1인1닭을 외쳤건만 우린 역시나 다 먹지 못하고 나머지 치킨을 포장해왔다. 그래도 다음에도 또 두마리 시킬란다. 가성비 최고인 가마치치킨에서 1인1닭은 필수니까!


★한줄평★
역대급 가성비 치킨 가마치, 앞으로도 1인1닭 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