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출산&육아기

하남 스타필드 유모차 대여 장소 위치, 유아휴게실, 백일아기와 쇼핑한 솔직 후기

by 멍군이네♥ 2023. 6. 2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하남 스타필드 유모차 대여 장소 위치

백일이 조금 넘은 아기를 데리고 여기저기 다니고 있는 우리 부부! 얼마 전 송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에 이어, 이번에는 하남 스타필드를 가봤어요. 워낙 아기 데리고 다니기 좋은 곳이라는 평이 지배적인 곳이라 기대했답니다. 유모차는 우리 유모차를 가져갈까하다가 그냥 대여해보기로 했어요. 그럼 하남 스타필드에 백일 아기를 데리고 다닌 솔직한 후기와 관련 정보를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유모차 대여 장소 위치


하남 스타필드 유모차 대여 장소는 1층에 있는 유아휴게실입니다. 2023년 6월 기준, 사봉 매장과 네스프레소 매장 사이 복도로 들어가면 유아휴게실을 마주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 입구에서 패드에 제 정보를 입력하면 직원이 살균된 유모차를 꺼내주셔요.

이 유모차는 36개월 이내 아기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말에는 유모차가 없을 수 있는데, 이 경우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유모차를 대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렇게 자외선 살균기에 있는 유모차를 꺼내주시니 아무래도 청결은 믿을만 하죠?

*우리가 평일에 들러서 그런지 유모차는 남아돌았어요. 주말에는 유모차 잡기 어렵다는 평도 있더라구요. 참고하셔요.
*유모차는 졸리(?)라는 절충형 모델인데, 새 제품 컨디션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괜찮아요. 바퀴고 안정되었고 잘 굴러갑니다.

다만 우리 유모차에는 있는 가방걸이라든가 컵 홀더 고정걸이 등이 없어서 아무래도 불편했어요. 다음에는 우리 유모차 가지고 가려구요!
유모차는 저녁 8시 반까지만 반납하시면 된답니다.


하남 스타필드 유아휴게실 위치


유아휴게실은 1층에 하나, 3층에 하나 있어요. 요 두 개 안에는 수유실, 기저귀갈이대, 이유식 먹는 공간 등이 있으니 지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공간이 상당히 비좁더라구요. 우리가 간 날은 평일인데도 약간 북새통 수준이었어요. 송도현대아울렛은 공간도 넓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엄청 여유롭게 공간을 사용했는데 말이죠.


100일 아기와 쇼핑 후기


아기가 어느정도 커서(?) 편히 데리고 다닐 수 있겠다고 생각한 건 우리의 잘못된 판단이었구요..ㅎㅎ 아기가 잠들지 않고 새 유모차가 어색한지 자꾸 찡찡댄데다, 몰 안을 채운 불빛과 조명에 눈돌아가서 더 못 자는 바람에 우리 부부는 점심도 제대로 못먹고 쇼핑도 제댜로 못했습니다. 네.. 원래 그런거겠죠 뭐. ㅎㅎ
다음에는 아기띠로 아이를 데리고 다닐까 싶기도 해요. 유모차 대신 아기띠를 하면 에스컬레이터로도 이동할 수 있으니까요!
이상 하남 스타필드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