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압구정 씨네드쉐프 런치는..?! 여전히 맛있는 프렌치 3코스 :)

by 멍군이네♥ 2021. 11. 2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압구정 씨네드쉐프 런치 4코스


저는 씨네드쉐프에 가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지금까지 씨네드쉐프 포스팅도 몇 번 했었죠.

https://munggunfam.tistory.com/384

 

영화보다 더 근사하고 로맨틱한 식사! <씨네 드 쉐프> 용산점 식사 후기 :)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씨네 드 쉐프 용산점 식사 후기 안녕하세요, 멍군부부입니다. 제가 요즘 엄청 여기저기 먹으러 다니고 있어요. 가을은 살찌는 계절이라더니 남일이 아니네요. 이번에 방문

munggunfam.tistory.com

https://munggunfam.tistory.com/73

 

영화관에서 로맨틱한 식사를! 용산CGV <씨네 드 쉐프> 이용 후기(할인이벤트, 가격, 메뉴 등)

<씨네 드 쉐프> 이용 후기 원래부터 여기서 식사할 계획이 있었던 건 아니다. 그냥 예매해둔 살롱 S관 영화 상영 전, 라운지에서 잠깐 쉬면서 차를 마실 생각이었다. 하지만 갑자기 배가 고프다며

munggunfam.tistory.com

 

최근에 또 한 번 런치코스를 먹으러 씨네드쉐프에 갔는데, 역시나 음식 구성도 퀄리티도 괜찮더라구요. :) 아래는 그 후기입니다!


씨네드쉐프 런치코스 - 프렌치 3코스 / 53,000원

제가 방문한 곳은 CGV 압구정점이에요. 테이블 위에 메뉴판과 마스크백, 커틀러리, 꽃이 올라가있어요. 세팅 자체가 아주 깔끔합니다.

메뉴는 위 메뉴보드 참고하셔요. 2코스는 45,000원, 3코스는 53,000원입니다. 2코스와 3코스는 앙트레 메뉴가 포함되었냐, 아니냐의 차이에요. 우리는 앙트레 메뉴를 먹고 싶어서 3코스를 주문했어요 :)


식전빵

전 여기 식전빵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따뜻하면서도 약간 달달한 맛이 나는 빵이고, 올리브오일도 같이 제공되어서 항상 식전빵을 깨끗하게 해치워요. 원래는 식전빵을 많이 먹으면 다른 메뉴를 많이 못먹으니까 빵은 조금만 먹는데 말이죠.


앙트레 - 트러플 스프, 부라타 바질 샤벳

왼쪽은 트러플 스프. 고소한 버섯향이 코를 확 찌르는데요. 역시나 너무나도 맛있고 고소해요. 트러플은 최고 ㅠㅠ
부라타 바질 샤벳은 크런치 위에 토마토, 크림치즈가 올라간 메뉴. 토마토의 사각거리는 식감과 바질향이 잘어울리더라구요. 이게 왜 추천 메뉴인지 납득가는 순간이었어요.


메인메뉴 - 양갈비, 호마드 파스타

메인은 추천 메뉴만 선택했어요. 양갈비는 아주 바짝 구워달라고 했더니 정말 꽉찬 웰던으로 주셨다는..ㅋㅋ 역시나 아주아주 맛있어서 딱히 뭐 별다른 코멘트가 없답니다.
호마드 파스타는 파스타면에 새우와 오징어, 랍스터를 올린 메뉴예요. 이건 이날 먹은 모든 메뉴 중 가장 맛있었어요. 일단 해산물이 엄청 쫄깃쫄깃하고 소스는 1도 느끼하지 않은 토마토소스임.. 재료와 소스의 조화가 오.. 대박이에요!


디저트 - 밀푀유, 타르트

디저트는 그냥 티라미수 외 메뉴 두 개를 골랐어요. 밀푀유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비스킷 맛이 잘 어울렸고, 타르트는 레몬 크림이 산뜻해서 상큼하니 좋았어요. 근데 저는 메인메뉴 중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디저트는 딱히 감흥이 없었네요 ㅋㅋ


영화관에서 근사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씨네드쉐프. 영화관에 딸린 음식점이 아닌 전문 레스토랑이라 음식이 아주 맛있어요. 갈 때마다 눈과 귀가 모두 즐겁네요.

사정상 당분간은 가지 않을 예정이라 기념삼아 마지막 식사(?) 포스팅을 해봤어요. ㅋㅋ 다음번엔 오랜만에 메가박스 더부티크에 놀러가서 포스팅해볼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