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레고 콜렉션

레고 새해 사은품! 호랑이의 해 기념 호랑이 레고 받아왔어요

by 멍군이네♥ 2022. 1. 2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새해 레고 증정품 <호랑이>


작년에 우리 부부는 레고를 꽤 많이 샀어요. 그래서인지 작년 말쯤 되니까 레고에서 문자가 오더라구요. 새해 증정품 받아가라며..ㅎㅎ
올해가 호랑이의 해잖아요. 레고 증정제품이 호랑이를 본딴 모델이고 나름 귀여워보여서 매장에 들러 하나 받아왔답니다.

6세 이상이니까 난이도가 쉬운 제품이겠지요? 구성품도 심플하고, 블록의 색상 구성도 단순해요.

신랑은 이 작은 모델을 받고서도 신나서 바로 조립하겠다며 자리를 세팅하더라구요! 자고로 사자마자 조립 시작하는 게 레고의 맛이죠 ㅎㅎ

블록은 호랑의 겉가죽(?)이 될 주황색, 검정색, 흰색 위주예요. 동그란 눈알과 분홍색 블록도 보이네요.

분홍색 블록은 대체 어디 쓰는건가 했더니 호랑이 코 쪽인가봐요.

조립 단계가 많지 않고 심플해서 정말 5,6세 아이들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매뉴얼을 보고 뚝딱뚝딱하던 신랑, 몇 분 지나지 않아 다 만들었다며 가지고 왔답니다.

짠! 완전 귀엽죠? ㅋㅋ 손으로 잡고 있는 첫 번째 사진을 보면 얼마나 작은지 느껴지실거예요. 크기가 엄청 작은데 색깔은 알록달록해서 깜찍해요. 지금까지 만든 레고 중 가장 귀엽답니다 :)


검은 호랑이의 해에 레고로부터 호랑이 블록을 증정품으로 받으니 마치 행운의 선물같아요. 새해엔 호랑이 기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는 선물요 >_<

이 글을 읽으신 우리 이웃님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호랑이 기운 가득한 힘찬 한 해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