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사랑스러운 스누피 미니어쳐 <드리밍 오브 스위트 피규어> 랜덤 뽑기해봤어요 :D

by 멍군이네♥ 2020. 10. 2.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스누피 <드리밍 오브 스위트 피규어>


사랑스러운 스누피 피규어 시리즈

 

오랜만에 대학로를 방문해 텐바이텐 곳곳을 구경하다가 구석에서 스누피 피규어를 발견했다. 그것도 너무나 귀여운 디저트 버전의 피규어를! 

나는 원래 피규어/미니어쳐 수집에 큰 관심이 없다. 작은 물건들은 관리하기 귀찮고 늘 잃어버리니까. 하지만 신랑은 요렇게 작은 물건을 사는 것을 좋아한다. 랜덤 뽑기는 더 좋아한다. 이 피규어를 본 순간 신랑 눈빛이 또 반짝반짝 빛났다.

이 미니어처는 내가 사랑하는 디저트 컨셉이기도 해서 특별히 두 박스를 사보기로 했다.

이렇게나 예쁜 8종의 미니어처라니. 이건 피규어에 흥미가 없는 내 눈길도 사로잡을만큼 깜찍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카라멜 팝콘 속에 파묻혀있는 스누피 아이템을 갖고싶다고 생각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영화관도 못가는데, 영화관 분위기도 낼 수 있고 얼마나 좋아!


어떤 피규어가 들어있을까? 랜덤 뽑기 개봉

집에 가져온 두 박스의 피규어. 뭐가 나올지 궁금하다. 모든 시리즈가 다 귀엽긴 하지만 내가 산 피규어가 그중에서도 제일 귀여웠으면 좋겠다.

이렇게 궁금해하고 기대하는 것이 랜덤 뽑기의 매력인 것 같다. 

첫번째 박스를 개봉하니 파란색 아이스크림 통이 보인다! 컵 위에 두툼한 아이스크림이 쌓여있는 아이스크림 시리즈 당첨. 스푼과 스누피도 구성품으로 들어있다. 스누피는 아이스크림 위에 눕힐 수 있고 스푼은 원하는 곳에 세우면 된다. 

귀 축 늘어뜨리고 누워있는 스누피가 사랑스럽다. 스푼이 자꾸 옆으로 쓰러져서 아쉽긴 하지만, 뭐 귀여우면 다 용서가 된다.

설레는 마음으로 다음 박스를 열었다. 이번엔 제발 팝콘 모양이길!

다음 박스는 파르페 시리즈. 이번에도 팝콘모양은 아니다 ㅠㅠ 하지만 이것도 너무너무 귀엽다. 일단 일본여행 중 카페에서 자주 볼 수 있던 달달한 컵 파르페 모양이라 여행 추억을 떠올릴 수 있고, 내가 진짜 좋아하는 웨하스 모형이 들어있어 기분 좋아진다. 웨하스 위에서 보드 타는 스누피라니! 역시 피규어 디자이너들은 천재적이다 ㅠㅠ


피규어는 콜렉션을 해야 제맛이지!

 

두 개를 나란히 세워두니 뿌듯하다. 만드는 과정은 매우 쉬웠지만(사실 "만들었다"고 보기도 어렵다) 겉보기엔 굉장히 섬세하게 만든 피규어같다는 ㅎㅎ 요 두 피규어는 우리집 예쁜 유리장 안에 고이 모셔두었다.

언젠가 나올 영화관 팝콘시리즈를 기대하며! 우리 부부는 다음번에도 요 스누피 시리즈를 또 구입할 것이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