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IT 제품 리뷰

나만 알고싶은 남성용 백팩 추천, 투미 어리베 라슨 백팩

by 멍군이네♥ 2021. 1. 23.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남성용 백팩 추천, 투미 <어리베 라슨 백팩>


올해 초 짝꿍과 같이 현대백화점 투미 매장에 갔어요. 별 생각없이 신제품 구경하러 들른 거였는데, 전시되어있는 백팩 하나가 완전 시선강탈이더라구요. 보자마자 우리 둘 다 그 가방에 꽂혀서는 ‘진짜 깔끔하다, 너무 예쁘다’며 감탄을 했답니다.

그 시선강탈 제품이 바로 투미 <어리베 라슨 백팩>이에요. 투미의 어리베 모델은 IT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한 라인이고, 비즈니스맨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출처: 스토어

그럼 저희 언박싱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어리베 라슨 백팩
1,050,000원
https://www.tumikorea.co.kr/tumi/arrive%27/larson-backpack/tu-117327-1041.html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

www.tumikorea.co.kr

 

TUMI 어리베 라인, 모던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

커다란 뾱뾱이 안에 들어있는 백팩.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잔기스가 날 수 있어 이렇게 고이고이 뾱뾱이로 포장해주셨어요.

백팩 색상은 블랙이고 각진 네모 모양이에요. 튀는 구석없이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랍니다.
리베 콜렉션은 자동차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광택, 디테일, 커브, 마그네틱 지퍼 등을 사용했다고 해요. 저는 처음 가방 디자인을 봤을 때 차량 디자인이 바로 떠오르진 않았는데..ㅋㅋ 듣고 보니 차량을 닮은 것 같기도 합니다.

우리 커플이 가장 좋아한 포인트가 바로 이 손잡이예요.

가방 위쪽에 달린 손잡이가 단단한 재질로 고정되어있어서, 필요에 따라 위아래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더라구요. 세련돼보이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위에서 내려다본 항공샷입니다. 가방 수납공간은 크게 앞쪽, 중간, 뒤쪽 총 세 군데로 나뉘어요. 그 중 중간 수납공간이 가장 크답니다.

그럼 앞면 수납공간부터 순서대로 리뷰해볼게요.


앞쪽 수납공간 - 간단한 소지품 챙기기 좋은 곳

 이 곳이 바로 가방 가장 앞쪽에 있는 수납공간이에요. 안쪽이 세련된 파란색으로 처리되어있고, 투미 레이블이 붙어있답니다. 속지퍼와 펜 수납공간이 별도로 있는 것으로 봐서는, 신용카드나 지갑, 펜, 작은 수첩 등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키체인도 달려있어서 차키 보관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작은 면적에 이렇게 세세하게 용도별 수납공간 준비되어있다니. 역시 수납매니아인 짝꿍이 괜히 반한 게 아니었습니다.


중간 수납공간 - 부피, 무게 있는 제품들 수납에 필수

중간 수납공간은 가장 넓어요. 서류, 부피가 있는 옷가지, 무거운 보조배터리, 각종 IT제품 등 웬만한 물건들을 모두 담아둘 수 있겠네요.

속 포켓도 세 개나 있어요. 역시 투미는 수납부자!


뒤쪽 수납공간 - 노트북 보관은 이 곳에서

가장 뒤쪽에 있는 수납공간은 내부가 엠보싱처리 되어있어요. 딱 봐도 노트북을 보호하고 수납하기 위한 공간이죠. 


우리 부부가 가장 꽂힌 부분이 바로 이 뒤쪽 수납공간이에요.

맞벌이 부부에게 백팩이란 노트북 수납을 위해 존재하거든요. 노트북 들어가지 않는 백팩은 굳이 갖고다닐 이유가 없으니까요.

그런데 요 모델은 노트북 수납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있고, 심지어 안쪽이 볼록볼록한 엠보싱으로 처리되어있더라구요. 바로 이 포인트가 가방을 구매하는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답니다.


측면 수납공간 - 방수처리되어 물통, 젖은우산까지 수납 OK


이 가방은 양쪽 측면에도 사이드 포켓이 하나씩 있어요. 이 부분은 방수처리가 되어있어 물통이나 젖은 우산을 넣어둘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런 깨알같은 기능을 보니 왜 사람들이 투미, 투미 하는줄 알겠네요.


고급스러운 지퍼, TUMI 고유의 네임택까지

저는 가방 지퍼를 유심히 보는 편인데요, 이 모델은 지퍼가 유독 예쁘더라구요. 가방과 완전 잘어울리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었어요.

명함이나 사진을 넣을 수 있는 네임택도 별도로 있어요. 이게 바로 투미의 시그니처인 것 같아요. 내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유일한 공간같기도 하고요.
짝꿍이 이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지 기대가 됩니다. :)

 투미 제품은 패치에 이니셜, 알파벳 등을 새길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우리는 이 백팩에 아무 알파벳도 새기지 않았는데, 여분의 패치가 있으니 추후에 예쁘게 새겨서 패치를 교체하면 새로운 느낌도 들고 좋을 것 같네요.


투미 어리베 라슨 백팩은 수납이 짱짱한 기능성 백팩. 심지어 디자인까지 세련되고 모던해서 인기가 끊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수납 용도가 굉장히 다양하고 포켓도 많아서 이런저런 IT제품을 챙겨다니는 짝꿍에게는 최고의 가방이에요.

수납 좋고 예쁜 남성용 백팩 찾으시는 분들,
투미 터리베 라슨 백팩도 고려해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



총평
디자인 : ★ 깔끔하고 모던함
가격 : 백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살짝 비싸지만 수납 완벽하고 기능, 재질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