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홈, 가전 제품 리뷰

카카오톡으로 꾸까 꽃선물받았어요(꽃 오래 볼 수 있는 방법, 생화 관리 tip)

by 멍군이네♥ 2021. 4. 24.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꽃 오래 볼 수 있는 방법, 생화 관리 방법


친구한테 카카오톡으로 꽃선물 받았어요!
비대면 소비문화가 정착하고 사람 만날 일이 적어지면서 선물도 카카오톡으로 주고받게 되더라고요.
그렇더라도 주고받는 선물은 대부분 커피쿠폰이나 치킨/피자 상품권같은 음식이었는데, 이번엔 꽃선물을 카카오톡으로 받게 됐어요. 심지어 꽃구독 서비스로 유명한 꾸까 브랜드의 제품이더라고요. 세상 정말 좋아지네요, 신기해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꾸까 꽃구독 선물포스팅을 해볼게요. 포스팅 아래쪽에 꾸까에서 알려준 꽃 오래 보는 방법도 공유하니 끝까지 잘 읽어주셔요! :)


화병까지 포함된 꾸까 꽃선물, 분위기 전환으로 딱!

오전에 집앞에 도착한 꾸까 꽃선물. 비닐포장을 뜯으니 노란 박스가 나오네요. 앞에 ‘꾸까’라는 로고와 꽃모양이 그려져있어요. 박스에서부터 싱그러운 느낌이 팍팍 납니다.

겉박스를 열었더니 예쁜 엽서가 나왔어요. 안쪽에 담긴 꽃이 들여다보이는 구멍도 있네요. 박스가 그리 크지는 않아서 꽃다발 사이즈는 작을 것 같았어요. 저는 미니 꽃다발도 귀엽고 보관하기 쉬워서 좋더라고요.

속에 담긴 구성품입니다. 미니 화병은 안전하게 비닐포장되어있고, 꽃다발은 깔끔한 종이포장이네요. 꽃들이 박스 윗면에 닿아 불편할까싶어서 얼른 꺼냈어요. 잎파리가 숨을 쉬어야 예쁘게 꽃잎이 싱그럽게 펴질테니까요.

짠! 꽃다발 구성이에요. 이미 활짝 핀 장미도 있고 아직 피지 않은 연두색 꽃봉오리도 있네요 :)
꽃다발 사이즈는, 제 손을 보면 가늠이 되실거예요. 예상대로 아주 풍성하고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완전 미니미는 아니랍니다.
이 꽃다발은 정말 특이하게도 박스를 열자마자 꽃향기가 확 퍼졌어요. 꽃 상태가 좋은가봐요.

 화병은 심플한 유리병이에요. 모양이 호리병처럼 생겼더라고요. 우리집엔 민자 화병밖에 없어서 더 반가웠어요.
크기는 딱 같이 온 꽃다발이 들어갈 사이즈. 꽃다발이랑 맞춤 꽃병이 같이 오니 따로 화병을 준비할 필요도 없고 너무 좋네요 ㅎㅎ


생화 관리 팁! 꽃 오래 보관하는 법

 

1. 매일 깨끗한 물로 갈아주기
화병 속 물이 탁해지지 않게 매일 시원한 수돗물로 물을 갈아주세요.

2. 줄기 끝을 사선으로 자르기

전용 꽃가위로 줄기 끝을 사선으로 잘라 꽃이 물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3. 냉난방기구 주변 피하기

냉난방 기구의 직접적인 바람이 닿는 곳을 피해 그늘지고 서늘한 공간에서 관상해 주세요.


간단하죠? 저도 당장 줄기 끝을 사선으로 잘라서 깨끗한 물에 담가두었어요.오래오래 우리집에서 자라났으면 좋겠어요. 집 분위기 바꾸는 덴 역시 꽃이 최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