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꾸덕한 밀크쉐이크 생각날 땐 여기, 잠실 밀크쉐이크 맛집 <파스퇴르 밀크바>

by 멍군이네♥ 2021. 5. 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잠실 밀크쉐이크 맛집 <파스퇴르 밀크바>


저는 밀크쉐이크를 엄청 좋아해요. 꾸덕한 쉐이크는 더더욱 좋아하구요.
지난 주말 짝꿍과 잠실에 놀러갔는데 급 밀크쉐이크가 땡겨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밀크쉐이크 맛집을 찾아갔어요. 도착한 곳은 바로 <파스퇴르 밀크바>입니다.
예측하셨겠지만 <파스퇴르 밀크바>는 유 브랜드인 파스퇴르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샵이에요. 우유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잠실점

이 매장은 잠실역 지하1층 쪽에서 롯데월드로 가는 방향에 있어요. 롯데월드 방면으로 걷다가 얼룩덜룩한 젖소 모양의 카운터를 보시면 <파스퇴르 밀크바>에 가까워지신 거예요. 그대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메뉴"

메뉴를 보시면, 유기농 우유로 만든 소프트아이스크림은 3,800원, 그릭요거트는 3,500-3,800원, 밀크쉐이크는 5,500-6,500원이에요.
이밖에 커피, 라떼 메뉴는 3,300-5,500원 선으로 일반 카페 음료들과 가격대가 유사하답니다.


"후기"

저는 밀크쉐이크를 먹을 목적으로 방문했기 때문에 오자마자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어요. 짝꿍은 유기농 아이스크림 초코맛을 주문했구요. 먼저 제 음료가 나왔어요. 손에 가득 들릴 사이즈에 밀크쉐이크가 한가득 들어있네요. 역시나 양이 만족입니다.

짝꿍 아이스크림이랑 투샷!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천원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시간이 많이 흐르고 재료 자체가 유기농이라 아이스크림이 3,800원이나 됩니다. 그래도 다행히(!) 콘과 아이스크림 질감 모두 고급스러워보여요.

보시는 바와 같이 밀크쉐이크 점성이.. 크. 엄청 쫀득쫀득해보입니다. 비주얼만으로도 꾸덕 그 자체예요.
빨대를 꼽아 쭉 들이키니 엄청나게 풍성한 우유맛이 입안가득 퍼지네요. 이 맛이지!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완전 최고예요. 어딜 가도 여기만큼 맛있는 밀크쉐이크는 없는 것 같아요 :) 

짝꿍은 원래 밀크쉐이크를 안좋아하는데, 한번 먹더니 진짜 맛있다고 계속 얻어먹음ㅋㅋ 참고로 짝꿍이 고른 초코아이스크림도 똑같이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저처럼 밀크쉐이크 맛집을 일부러 찾아다니는 분이라면, 파스퇴르 밀크바는 무조건 방문하셔야 해요! 내돈내산이지만 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그런지 다른 곳 대비 제일 건강하고 풍부한 맛임..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