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전자렌지 6분이면 조리 끝, 간편식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리뷰

by 멍군이네♥ 2021. 5. 6.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마트에서 고메 피자를 여러가지 구매했어요. 짝꿍이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데, 집에서 편하게 먹게 하려고 샀죠.
가장 먼저 개봉한 것은 콤비네이션 피자. 생각보다 조리도 엄청 간편하고 맛까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그럼 가성비 최고였던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상세 포스팅 시작할게요.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구매가격: 6,000원 선

고메 콤비네이션피자는 CJ에서 만든 제품이에요. 한 판 기준 405g, 칼로리는 1,075kcal입니다.
2-3명이 먹을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우리는 제가 한조각 먹고 나머지는 짝꿍이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한명이 다 먹을 수도 있을 분량이랍니다.

조리법은 매우 간단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 에어프라이어 160도 설정, 비닐 제거 후
한판) 6-7분, 1/2판) 6분, 1/4판) 5-6분



전자레인지 조리 시
- 비닐 제거 후
한판) 6분, 1/2판) 4분, 1/4판) 2분

경험상 6-7분 돌리라고 하면, 최대치인 7분을 돌려야 치즈가 완전히 녹더라구요.

원래 그런건지 우리집 전자레인지 성능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


고메 콤비네이션 냉동피자 조리법

 

1. 피자 비닐 제거하기

박스에서 피자를 꺼내면 비닐에 둘러싸인 피자가 나와요.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든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든 비닐을 벗겨야 하기 때문에, 먼저 비닐제거부터 해줍니다.

피자 위에 햄, 모짜렐라 피자치즈가 잔뜩 쌓여있고 가운데에 올리브가 올라가있네요. 냉동실에서 꺼낸 후 해동을 하지 않은 상태라 피자가 꽁꽁 얼어있습니다. 이제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조리해볼게요.


2. 전자레인지로 6분 돌리기

 

 저는 한 판을 모두 데울거라 전자레인지 타이머를 6분으로 맞췄어요. 예전에 다른 냉동피자를 데웠다가 시간이 지나도 피자치즈가 하나도 녹지않아 당황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제대로 녹았더라구요 ㅋㅋ 녹지않은 치즈덩이가 하나도 없었어요. (당연한거지만) 한방에 녹으니 너무 좋았어요.

맛도 기대 이상! 솔직히 냉동피자는 덜 고소하고 덜 맛있을 것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요, 이 피자는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치즈맛이 진하게 나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집에있는 다른 피자들도 어서 차례차례 맛보고 싶네요. 고메 피자, 고민하지 마시고 구입해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