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IT 제품 리뷰

내돈내산 샤오미 충전식 무선 스마트 스탠드 선풍기, 가전의 신세계를 맛봤다

by 멍군이네♥ 2021. 6. 1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샤오미 충전식 무선 스마트 스탠드 선풍기


이사를 하면서 가전을 몇 개 새로 샀어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무선선풍기랍니다 :)


기존에 쓰고있는 선풍기는 전부 유선선풍기여서 위치를 옮길 때 손을 뽑아야해요. 그러다보니 자연히 선풍기 위치가 어딘가에 고정되게 되죠. 일일이 선을 뽑아 옮기느니 최적의 위치에 두고 계속 쓰는 게 편하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쓰다 갑자기 선풍기를 옮겨야 할 상황이 오면 너무 귀찮쓰.. 더워죽겠는데 언제 선 뽑고 언제 옮기고 언제 선 꼽아 ㅠ

 

이럴 때 선 없는 충전식 무선청소기가 완전 최고예요. 삶의 질을 높여주는 최고의 아이템이라는! :)
그럼 한번 리뷰 시작해볼까요?


샤오미에서 구입한 선풍기 박스. 부피가 꽤 커요.
색상은 흰색, 가격은 105,000원정도 되었던 걸로 기억해요. 참고로 컬러는 흰색 뿐이라고 합니다.

구성품은 선풍기대, 충전대, 충전기, 캡 등이에요. 선풍기 구성품에 충전기가 딸려온 것이 새삼 신기하더라구요. 나도 모르는새 생활가전이 이렇게나 발전하다니..?!
여기서부터는 약간의 조립이 필요합니다. 어렵지 않아요. 설명서 따라하면 빠를 경우 5분이면 조립이 끝나요 =) 필요한 미니공구도 다 들어있어서 별도로 공구를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판은 쉽게 조립 끝!

바닥 부분에 나사를 구성품에 포함된 미니공구를 이용해 슥슥 돌려주면 하판도 조립 끝! 이렇게 간단할 줄이야. 신기하네요 :)

조립을 끝내고 충전을 시작하면 선풍기 바닥에 빨간불이 떠요. 핸드폰과 비슷하게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뜻이에요. 일단 처음이니까 계속 충전을 걸어뒀어요.

이 선풍기는 밑부분이 아니라 상판 선풍기 뒷부분에 컨트롤러가 있어요. 위에서부터 아랫방향으로 전원, 풍량, 회전, 타이머 버튼입니다. 버튼 디자인도 심플해요.

충전을 마치고 선풍기를 틀어봤어요. 아래 충전기에서 분리한 모습 보이시죠? 분리해도 아주아주 잘 돌아갑니다. 줄 부담없이 발쪽, 등쪽, 팔쪽에 마구마구 선풍기를 옮길 수 있어요. 이날 진짜 시원하고 편하게 여름밤을 지냈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은데다 편리하기까지. 샤오미 선풍기는 뭐 하나 나무랄 것 없이 최고네요. 두 대 구입했는데 한대는 거실과 화장실 습도제어용으로도 쓰고 있어요 :)

선풍기 구입하실 분들, 샤오미 무선 선풍기 강추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