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핫한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먹어봤어요, 4가지맛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근데 나만 너무 짠가?)

by 멍군이네♥ 2021. 6. 21.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먹어본 후기


풀지 않은 이사짐이 잔뜩이라 요즘 집밥보다는 외식을 자주 해요. 이번 주말엔 피자를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처음으로 집근처에 생긴 반올림피자샵에서 주문해봤답니다.

반올림피자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가 네가지 맛이 들어있는 포텐피자더라구요. 사이즈가 미듐이나 스몰말고 라지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포텐피자 라지사이즈를 주문했어요. 둘이 먹기엔 당연히 사이즈가 크겠지만 네가지 맛이 있는 건 도저히 포기를 못하겠네요.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 23,900원

피자 주문 완료! 피자판 앞에 아이유 그림이 딱 있네요 ㅋㅋ 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아티스트인데, 어떤 사람들은 이 피자판을 그리 애타게 찾는다는..ㅎㅎ

피자랑 같이 온 건 피클, 갈릭소스, 핫소스예요. 반올림피자샵은 이 피클을 직접 수제로 담는다면서요? 전 피클을 안먹어서 짝꿍 줬고, 갈릭소스는 열어서 같이 먹었어요. 그런데 다른 피자에 딸려요는 마늘소스보다 별로 맛은 없더라구요. 역시 마늘소스는 도미노가 짱이예요 +_+

요즘 하고있는 이벤트. 전 인스타를 별로 안해서 넘어갑니다 ㅋㅋ

짠! 네가지 맛이 모두 들어간 피자예요.
제일 위부터 핫치킨쉬림프, 수제고구마골드, 통마늘불고기, 치즈프라이예요. 맛이 여러개니까 뭐부터 먹어볼지 기대되고 신나더라구요. 이게 뭐라고..ㅋㅋ

수제고구마골드

가장 먼저 먹어본 맛. 고구마 향이 확 느껴져서 고구마 킬러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치즈랑 올리브, 토마토소스 맛도 적절히 느껴지구요. :)

통마늘불고기

이건 두번째로 먹은 피자예요. 도미노나 파파존스 등 다른 피자집네서 먹는 불고기피자보다 약간 더 한식같은 맛인데, 설명하자면 치즈맛이 덜나고 불고기맛이 아주 세요. 밥같아요. ㅋㅋ 그리고 맛이 짠 편이에요.

치즈프라이

요건 저랑 짝꿍 모두 가장 베스트로 꼽은 피자예요. 베이컨이랑 치즈, 올리브가 잔뜩 올라간 맛인데, 느끼하면서 고소한 것이 딱 애들같은 우리 입맛에 맞았답니다. 요거 한판 따로 사먹어도 되겠네요 ㅎㅎ

핫치킨쉬림프

이건 마지막으로 맛본 메뉴인데요, 매콤한 맛이 강해요. 맵고 짜고.. 그래도 매운 맛 즐겨드시는 분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전 다음엔 요 맛은 뺄래요. 매운 피자 안좋아해서 패스!

이사하고 나서 식탁을 아직 안사서 바닥에서 작은 미니상 차리고 밥먹는 중이에요. 티비 세팅도 아직 안되어서 그냥 아이패드로 넷플릭스보면서 피자먹었답니다. 즐거운 주말이었어요 :)


이 피자는 매운 피자, 느끼한 피자, 불고기 피자, 고구마 피자 등 네가지 맛이 느껴져서 아주 좋더라구요. 대신 맛 자체는 좀 자극적이고 짜서 ‘엄청 맛있다!’라고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후기엔 반올림피자 맛 칭찬이 많던데.. 저는 기대가 높아서 그런지 맛이 그냥 그렇다, 라고 생각했답니다.

다음엔 요피자 말고 이 중 맛있었던 피자 한 판을 작은 사이즈로 사먹을 예정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