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역삼 육회이야기 배달시켜봄! 육회는 배달도 찐이야

by 멍군이네♥ 2021. 6. 1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육회이야기 배달 후기


요즘 집이 난장판이라 요리를 해먹을 수가 없어서 외식이나 배달을 자주 이용해요. 매일 피자 치킨만 먹다보니 물려서 간만에 육회를 주문해봤는데요, 아주 만족스럽고 훌륭한 식사였답니다. 그럼 배달 후기 시작해볼게요 :)



육회 프랜차이즈 ‘육회이야기’

제가 주문한 곳은 육회이야기라는 프랜차이즈예요. 사실 육회라는 음식이 생고기인만큼 신선도가 생명이라, 일반 음식점에서 대충 주문하진 못하겠더라구요. 무조건 믿을만한 곳에서 시켜야 함! 여기저기 뒤지다 육회이야기가 프랜차이즈인 것을 발견하고 골라봤어요.
번쩍배달이라 잠시 쉬고있으니 바로 배달음식이 도착하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 음식. 한우육회 400g과 육회비빔밥이에요. 한상 가득 차리니 푸짐해보이죠? 소스랑 육회비빔밥에 넣어먹는 다짐육? 도 따로 주셔서 더 푸짐해보이는 것 같네요.

요건 육회비빔밥에 기본으로 제공된 소고기무국이에요. 제가 국을 좋아해서 이건 맡아놓고 먹었어요 ㅋㅋ 육회집 아니랄까봐 엄청 고소한 맛이 나네요. 국물이 진해요. 요즘 야근으로 매일같이 패스트푸드만 사먹다가 간만에 밥이랑 국 먹으니까 감동 ㅠㅠ

육회비빔밥 / 10,900원

요건 육회비빔밥. 밥 위에 당근, 호박, 양파, 김, 깻잎, 달걀프라이가 얹어있어요. 위에 같이 배달된 육회랑 소스를 넣어 먹으면 된답니다.
소스는 두가지인데 우리는 뭐가 뭔지 몰라서 두 소스를 같이 부었어요.
맛은 그냥 일반 육회비빔밥 수준이에요. 육회 고기덩어리가 잘아서 씹히는 맛이 보통 수준이더라구요. 그래도 소스는 엄청 맵거나 짜지 않고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20,900원 / 깍둑 한우육회

대망의 한우육회! 빚깔 보세요. 엄청 윤기가 촤르르 돌지 않나요? 위에 깨랑 파조각도 휘리릭 떨어져있고. 맛있게만 보이는 비주얼이에요 ㅎㅎ 무순이랑 배도 같이 왔는데 배는 양이 적다라구요. 요거 하나 아쉬웠네요.

육회 소스는 총 네가지가 나와요. 쌈장, 참깨소스, 달걀, 기름장같은데.. 소스가 여러가지라 콜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본격적으로 육회를 들고 달걀에 찍어먹으니 고소함이 코를 찔렀어요. 이렇게 달달하고 고소한 육회라니! 고기만 계속 먹다보면 질릴만도 한데, 소스가 다양하니까 질릴 새가 없더라구요. 전 다른 것보다도 참깨소스랑 달걀소스가 가장 입맛에 맞았어요 :)

물까지 따로 챙겨주신 센스! 먹는샘물 챙겨드셔야 하는거 아시죠? 싸구려물 아니고 먹는샘물입니다 ㅎㅎ


육회이야기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배달속도부터 양, 메뉴 종류, 가격 모두 평타 이상이었어요. 맛있고 고기 퀄리티도 좋아보이고!

다시 주문할 의사 150% 있습니다. 입맛 없는 여름밤, 고소한 육회 한접시 어떠세요?



총평
: ★★☆ 고소하고 찰진 한우맛
가격: ★☆ 다른 육회랑 비슷한 가격
재방문의사: ★☆ 가끔 생각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