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뷰티, 바디 용품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샤넬 립밤 선물받으면 쇼핑백까지 다 온다! 샤넬 <루쥬코코밤> 카카오톡 선물하기 후기

by 멍군이네♥ 2023. 4. 26.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샤넬 립밤 <루쥬코코밤> 카카오톡 선물하기


친구가 며칠 전에 카카오톡으로 선물 하나를 보내줬어요. 바로 샤넬 립밤인데요. 집으로 배송받았는데도 마치 매장에서 구입한 것처럼, 본품뿐 아니라 미니 쇼핑백까지 야무지게 배송되었네요.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샤넬 선물을 주고받고자 하는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제가 받은 샤넬 상품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샤넬 립밤 선물받으면 쇼핑백까지 다 온다!

 

카카오톡에 선물 배송지를 입력한 지 이틀쯤 지났을 때 집으로 립밤이 도착했어요.

언박싱을 하니 온 종이가 샤넬. 보자마자 기분 좋아지네요ㅋㅋㅋ 영수증, 샤넬코드 앱 안내지, 상품설명서 등이 샤넬 로고가 크게 박힌 종이에 적혀있어요.
오른쪽에 있는 샤넬 종이백 안에는 상품이 들어있어요. 백화점에서 구매하면 이 종이백 위에 샤넬 리본을 묶어주는데 온라인으로 받으면 그 리본이 없어 살짝 아쉽네요.

종이백 안에는 샤넬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요 파우치 안에 립밤이 들어있겠죠?

요런 파우치는 꼭 립밤, 립스틱이 아니어도 다른 악세서리 류를 넣어 보관하기 좋아서, 저는 이렇게 짱짱하고 질 좋은 파우치를 좋아한답니다.

파우치 안에 들어있는 립밤. 제가 받은 립스틱은 루쥬 코코밤이고, 918 마이로즈 색상이에요.

케이스는 딱 샤넬답게! 흰색의 캡 가운데 골드 컬러로 마감돼있습니다. 샤넬 코스매틱의 립 제품을 몇 개 가지고 있는데, 패키징 디자인이 다 비슷해요. 색상만 조금씩 다를 뿐이죠.

마이로즈 색상의 립밤! 딱 봐도 로즈란 이름에 걸맞는 장미빛 아닌가요 ㅎㅎ 일단 보이는 색상이 너무 예뻐요.
발색해보니 진짜 제 얼굴에 착 붙는 장미색상이 그려지네요! 립스틱이 아닌 립밤이어서 수분감도 있고 색상이 덜 진해요. 그래서 어디 밖에 나갈 때 요거 하나만 스스슥 바르고 나가면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아주 자연스러워보일 것 같네요.
제 립 제품 취향을 딱 아는 친구답게 선물도 저랑 잘어울리는 것을 보내준 듯 해요.


온라인으로 받은 선물이지만 오프라인 선물만큼이나 예쁘고 포장 퀄리티가 좋았던 샤넬 코스메틱 제품.

저도 다음엔 친구들한테 이 제품을 선물해줄까봐요. ^^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샤넬 립밤 수령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