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조리시간 단 10분! 프레시웨이 <짬뽕 순두부찌개> 양많고 맛있는 밀키트 강추

by 멍군이네♥ 2023. 5. 31.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프레시웨이 <짬뽕 순두부찌개> 밀키트


요즘 육아와 공부로 매우 바빠서 밀키트로 식사를 챙기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맛있고 가성비 좋은 밀키트, 맛없거나 가격이 아쉬운 밀키트가 점차 구분되더라구요. 최근에 먹었던 밀키트 중 꽤 만족도 높은 제품이 있어서, 기록을 남기는 차원에서 포스팅해봅니다. 바로 프레시웨이에서 출시한 순두부찌개예요.


프레시웨이 <짬뽕 순두부찌개> 10,000원 선

짬뽕 순두부찌개 겉면에 붙은 커버사진이 굉장히 맛있어보이죠? 요 커버를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요 순두부찌개는 조리시간이 10분 정도입니다. 2인분이 들어있고, 냉장보관하셔야 해요. 다들 아시다시피 냉장 보관 제품이기 때문에 가능한 빨리 조리해 드시는게 좋습니다.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구성물 중 고추맛기름과 야채, 고추를 팬에 넣고 1분간 볶고, 그다음 양념을 넣어 1분 더 볶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물 700g과 순두부를 넣어 끓이면 돼요. 요알못이 따라하기 참 좋은 쏘심플 레시피네요.

구성품은 순두부, 야채, 고추, 기름과 양념, 해산물. 생각보다 재료가 아주 간단해요. 해산물 모듬으로는 오징어와 새우가 들어있는데, 순두부찌개가 끓어오르면 마지막에 넣으면 된답니다.

가장 먼저 냄비에 야채와 고추를 넣고 고추맛기름과 양념도 넣어 볶아줬어요. 중불에서 볶아야 타지 않고 야채에도 은근하게 맛이 밴답니다. 우리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않아서, 고추는 한개만 넣었어요.

다음, 물 700g을 붓고 순두부를 잘라 넣었어요. 순두부 한 개를 다 넣고 물까지 부었더니 찌개 양이 확 많아지네요. 1-2인분이라고 써있었지만 막상 3-4인분까지 커버되는 양 같아요.

기호에 맞게 계란이나 라면사리 등을 추가해 먹으라고 해서 우리는 계란을 두 개 넣었답니다. 순두부찌개의 포인트는 동동 띄워진 계란이니까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오르는 순두부찌개. 거의 다 끓었다고 생각될 때쯤 해산물모듬까지 넣어주니 비주얼이 아주 완벽해집니다. 조리 안내에 써있는대로 딱 10분이 지나니 찌개가 완성됐어요. 빛의 속도네요! ㅎㅎ

방금 다 된 밥에 순두부찌개를 같이 먹으니 캬.. 너무 맛있어요! 얼큰 칼칼하면서도 담백한 요 짬뽕 순두부찌개 맛에 중독될 것 같아요. 약간 단 맛도 난답니다.
매운 걸 잘 못 먹는 신랑을 위해 고추를 한 개만 넣어선지 매운 맛도 그리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게다가 양이 많아서 아무리 많이 먹어도 반 이상 남더라구요. 다음날 마저 먹으려고 그대로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네요 *_*!


가성비도 맛도 좋은 순두부찌개. 짬뽕 찌개라기보다는, 맛있는 순두부찌개에 가까워요. 얼큰하고 개운하답니다.

저는 앞으로 자주 사다먹을 것 같아요. 레토르트같은 간편식을 찾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