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깔끔한 남성 크로스백 추천 / TUMI <루이스 크로스바디 크로스백> 구입 리뷰(가격, 사은품)

by 멍군이네♥ 2020. 4. 26.
반응형

투미 <루이스 크로스바디 크로스백> 구입 리뷰


 

우리 남편은 원래 딱히 가방 욕심이 없는 사람이다. 그냥 수납력 빵빵하고 너무 촌스러운 디자인만 아니면 아무거나 잘 갖고 다닌다. 그런 남편이 유일하게 애정하는 브랜드가 있으니, 바로 가방 브랜드 <투미>. 디자인이 깔끔하고 수납도 좋은 기능성 제품이라 실용주의 끝판왕인 남편이 가장 좋아한다.

 

날씨 좋은 주말 내 지갑과 시계를 보려고 백화점에 갔다가 오히려 남편의 투미 가방을 급 구입했다. 남편이 보자마자 바로 산 투미 크로스백을 리뷰해본다.

 

https://kr.tumi.com/p/%eb%a3%a8%ec%9d%b4%ec%8a%a4-%ed%81%ac%eb%a1%9c%ec%8a%a4%eb%b0%94%eb%94%94-%ed%81%ac%eb%a1%9c%ec%8a%a4%eb%b0%b1-01033221041/

 

루이스 크로스바디 크로스백 - Alpha Bravo - Tumi Korea Site

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콤팩트 사이즈 숄더 백으로 태블릿 등 사이즈가 수납되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었습니다.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견고한 내구성과 정제된 디자인이 결합되어 사무실은 물론 아웃도어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제품군을 선보입니다. 일부 제품은 TUMI 액센트 키트를 별도 구매해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액센트 키트는 러기지 택, 모노그램 패치, 핸들 랩, 그리고 지퍼 당김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

kr.tumi.com

 

가방 전면. 앞면 주머니는 소가죽으로 처리되어있고, 뒤는 투미 고유의 나일론 재질이다. 앞주머니에 기스가 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 같다. 가죽 표면이 굉장히 보들보들하다.

 

이모티를 붙인 곳은 원래 TUMI라는 브랜드 이름이 붙어있던 공간인데, 이니셜 서비스를 받아 신랑 이니셜을 새겼다. 택에 이니셜도 새길 수 있고 색상도 바꿀 수 있으니 튀는 색상 원하시는 분은 취향껏 택을 DIY해도 좋을 것 같다.

앞 지퍼 수납공간. 넉넉하지는 않아도 카드나 차키같은 작은 물건은 넣을 수 있다.

가방 안쪽 모습. 수납 공간이 앞뒤 모두 넉넉하다. 명함이나 신용카드같은 작은 물건부터 규모가 꽤 큰 것까지 곳곳에 담을 수 있다. 우리 신랑이 가장 좋아한 포인트!

투미의 상징인 네임택. 요 안쪽에 명함이나 사진 넣고 다니는 사람도 은근히 많더라. 

 

이 가방은 앞면, 안쪽 외 뒷면까지 수납공간이 있다. 직원분 얘기로는 가방 뒷 공간은 핸드폰 넣는 공간이란다. 90%쯤 넘어간 신랑은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핸드폰 공간은 무조건 있어야 한다면서 초긍정했다.

이 곳이 가방 뒷 면의 핸드폰 수납 공간이다. 정말 작은 가방에 수납 공간이 여기저기에 촘촘히 박혀있다.

 

크로스백 가격은 400,000원. 멤버십 가입하면 5% 할인된다. 우리가 계산하고 있을 때 다른 직원이 사은품을 챙겨주셨다.

얼핏 네임택처럼 보이나, 지퍼를 열면 물건을 담을 수 있는 작은 파우치로 바뀐단다. 

요렇게!

수납왕 우리 남편은 또 엄청 좋아했더랬다. 앞으로 생일때마다 파우치 사주면 되려나 ^^..


이렇게 우리는 정가 400,000만원, 할인 후 380,000원으로 가방과 파우치를 겟했다. 이미 아주 잘 쓰고 있는 투미 백팩이 있으니 서브백으로 잘 들고다니길 :)

지금 베이지색 모델은 홈페이지에서 28만원으로 할인하고 있는 듯 하다.

 

 

가격대가 높지 않으니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가볍게 선물하기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