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가로수길 디저트 카페의 정석 <듀자미(Deux Amis)> 디저트 메뉴, 종류

by 멍군이네♥ 멍군이네♥ 2020. 7. 7.

가로수길 디저트 카페 <듀자미> 후기


가로수길에서 디저트카페를 찾을 때 두말없이 들르는 곳이 있어요. 바로 카페 <듀자미>인데요, 카페 안쪽 공간이 넓고 특이한 디저트가 많아서 자주 찾는답니다. 저만 알고 싶은 카페이긴 하지만 오늘은 <듀자미>를 포스팅해볼게요. 모두 듀자미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듀자미

서울 강남구 신사동 535-9 1층

월화수 12:00-22:30, 목금토일 12:00-23:00

https://www.instagram.com/deuxamis_patisserie_seoul/

듀자미는 가로수길 초입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충 불어같아보이는 하얀 간판을 찾으면 된답니다. 주차공간은 없어요. 가로수길엔 차 안가져가거나 공영주차장에 대야 하는 것 아시죠?

카페 오른쪽에 커다란 아이스크림 모형이 있다면 카페를 잘 찾아온 거예요. 이날은 주말 오후였는데도 사람이 많지 않아 바로 카페로 들어갔답니다.

들어가자마자 왼쪽을 보면 다양한 디저트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다른 곳에는 없는 특별한 케이크와 마카롱이 가득하죠.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독특한 디저트가 정말 많아요.

초코가 땡길 때 : 6,500원

진한 더블 치즈 케이크 : 7,500원

달콤 밤송이 : 8,000원

보드라운 딸기 생크림케이크 : 6,200원

제주 구좌 당근 케이크 : 7,000원

한입 가득 복숭아타르트 : 8,500원

 

딥 로얄 밀크티 : 8,200원

스페셜 레몬타르트 : 7,500원

카라멜 소금케이크 : 6,700원

말차 산딸기케이크 : 6,500원 

 

케이크류는 대부분 조각 당 6,000~9,000원 사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듀자미 케이크를 먹어보고 후회한 적이 없는 제 입장에서 가격은 별로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마카롱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요. 초콜릿, 산딸기, 바닐라, 피스타치오, 얼그레이, 사쿠라딸기, 카라멜소금, 레몬라임, 장미 마카롱까지. 마카롱 개당 가격은 2,200원. 네 피스는 8,8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죠? 제가 특히 좋아하는 뚱카롱 종류는 아니지만 맛있으면 마카롱의 얇은 두께쯤이야 얼마든지 즐겁게 먹어줄 수 있습니다.

아몬드 크루와상 3,800원

소금고메버터 크루와상 3,000원

뺑 오 쇼콜라 3,900원

앙버터 패스츄리 4,300원

 

빵은 3,000~4,500원 선이에요. 일반 카페에서 파는 패스츄리와 가격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크루와상이랑 쇼콜라 크기는 생각보다 커요. 오전에 커피와 함께 먹으면 배가 은근 찰 듯한 양이랍니다.

말차 마롱케이크 : 3,000원

버터 촉촉 휘낭시에 : 1,900원 

 

포장 케이크도 심지어 말차 마롱케이크.. 흔한 맛이 아니예요. 듀자미에는 흔한 맛의 디저트가 별로 없는 듯 해요. 저는 마롱 킬러라 포스팅하다보니 요 케이크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그 때 왜 사오지 않은 것인가..

음료는 커피부터 밀크티, 각종 맛의 라떼, 티, 에이드&아이스티&스무디, 아이스크림, 빙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저는 달콤한 디저트의 맛을 끌어올리기 위해(!)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는데, 언젠가 듀자미에서 디저트를 주문하지 않는 때가 온다면 빙수를 주문해보고 싶어요. 과연 그런 날이 올까 싶긴 하네요.

 

우리는 티 두잔과 마카롱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번잡한 1층을 피해 2층으로 올라갔죠. 역시나 아직 사람이 없고 한산합니다.

2층에 자리를 잡고 디저트를 받아왔어요. 1층과 2층을 연결하는 계단이 굉장히 좁아서 늘 음료를 갖고 올라올때마다 조심하게 된답니다. 통행하기 비좁은 계단만 좀 개선이 되면 좋을텐데 말이죠. 이날도 다행히 음료 몇 방울조차 흘리지 않고 잘 가져왔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두 잔, 그리고 마카롱 박스. 마카롱은 네 개를 주문할 경우 이렇게 박스에 담아 받을 수 있어요. 박스가 아기자기 귀엽네요.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죠?

 

마카롱 박스 오픈. 장미, 산딸기, 레몬라임, 얼그레이입니다. 꼬끄 안에 들어간 크림이 굉장히 꾸덕해보이지 않나요? 

마카롱 맛은 역시나 대박! 마카롱 자체는 얇지만 쫀득한 식감은 어디에도 빠지지 않아요. 꾸덕해서 정말 맛있답니다.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는 신랑도 맛이 상큼하고 식감이 좋다면서 무료 두 개나 먹었다는.. 일반 마카롱은 뚱카롱 대비 담백한 맛이 있는 듯 해요. 요건 요거대로 뚱카롱은 뚱카롱대로 맛있죠. 덕분에 마카롱 네 개는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듀자미는 개성있고 특별한 디저트가 가득한 곳. 앞으로도 가로수길에 방문할 때면 디저트 카페는 꼭 여기로 갈 거예요. 예쁜 디저트 카페를 찾는 분이라면 <듀자미> 추천드려요!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