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김가네>도 배달 됩니다. 쿠팡이츠 김가네 배달 솔직 후기+메뉴 추천

by 멍군이네♥ 2020. 7. 12.
반응형

김가네 배달 솔직 후기


집 코앞에 있는 김가네인데도 직접 가기가 귀찮네요. 맞벌이 부부이다보니 한명이라도 야근하고 오면 무조건 배달음식을 주문하게 된답니다. 이날도 야근 후 집에 와서 부리나캐 쿠팡이츠 앱으로 김가네 음식을 배달주문했어요. 배달비는 2,000원! 하지만 쿠폰을 써서 거의 0원에 가깝습니다 :)

 

김가네 음식은 한 삼십 분 정도 후에 도착했어요. 금요일 저녁인데도 꽤 일찍 배달됐네요.

스팸옛날도시락 / 5,500원

 

맛있을 수 없는 메뉴 조합의 도시락입니다. 배달때문인지 음식이 한쪽으로 쏠렸네요. 밥 위에 스팸, 볶음김치, 장조림같은 고기고명 등이 올라가있고 맨 위에는 계란후라이로 덮여있어요. 일반 편의점 도시락보다는 높은 가격이지만 구성은 꽤 좋아요. 맛도 역시 좋구요!

매콤달달한 맛이 진짜 옛날부터 쭉 먹어온 도시락 느낌이에요. 두말 할 것 없이 추천메뉴입니다.

김치칼국수 / 6,500원

 

칼국수는 약간 불어서 왔어요. 원래 주문할 때부터 예상했던 거라 딱히 실망하진 않았어요,. 면요리 배달은 한계가 있을테니까요. 그리고 전 불어있는 면을 좋아한다는..

겉으로 보면 워낙 국물이 빨개서 매콤해보이고, 면 외에 김치도 엄청 많이 들어간 듯 해요. 육개장칼국수도 아니고 이처럼 빨간 김치칼국수는 또 처음보네요.

이맛 실화인가? 칼국수가 정말 맛있어요. 국물은 김치맛이 엄청 강한데 생각보다 맵지 않아요. 그래서 오히려 계속 배에 들어가는 효과가 있답니다. 뭐랄까,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면요리랑 비슷한 듯도 싶네요. 포스팅하면서도 계속 그 맛이 생각나는데요, 김가네 메뉴 고민하고 계신다면 요 김치칼국수 강추합니다. 

갈비만두 / 4,500원(8피스)

 

가격이 높게 느껴졌던 갈비만두. 일단 포장상태는 합격입니다. 세 메뉴 중 가장 나란히, 잘 배달됐네요. 그런데 맛은 제 스타일이 아니라는.. 일단 너무 달고 인공만두 특유의 냄새가 나요. 입맛이 까다롭지 않은데도 더이상은 입에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급히 주문한 메뉴 치고는 만족도가 높았던 김가네. 배달도 되니까 원하시는 분들은 집으로 배달주문해보세요 :) 분식집치고 비싸지만 전반적으로 맛은 있는 듯 합니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한 주도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