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GS25 편의점 디저트/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먹어봤어요, 달콤상큼 디저트로 딱❤️

by 멍군이네♥ 2020. 7. 27.
반응형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시식 후기 :)


한 이웃분의 후기를 보고 언젠가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던 레몬케이크. 요즘 시고 달달한 디저트의 매력을 알아버려서 더더욱 이 레몬케이크의 맛이 궁금했다. 마침 근처 gs25 계산대 앞에 진열되어있기에 냉큼 업어왔다.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1,200원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의 칼로리는 204kcal. 저 쬐그만게 200칼로리를 넘는다니 확실히 간식류가 다이어트에 위험하긴 하다. 겉봉지에는 상큼한 레몬이 군데군데 그려져있다. 나 레몬케이크라고 대놓고 홍보하는 느낌.

봉지 안에 들어있는 동그란 레몬케이크. 샛노란색 케이크에서 맛있는 향이 솔솔 난다. 생긴 모양도 레몬같고, 노란 필링도매끄럽게 씌워져 편의점 디저트 치고 잘 만든 것 같다.

 

디저트 뒷면은 필링이 없다. 그래서 필링 안쪽에 들어있는 폭신폭신한 파운드케이크가 겉에 드러나있다. 필링 자체의 맛이 워낙 달고 셔서, 디저트 뒷면까지 필링을 씌웠다면 디저트 맛이 너무 과해졌을 것 같다. 이렇게 뒷면에 필링을 씌우지 않은 게 신의 한수인 듯.

레몬케이크의 단면. 겉면은 얇은 레몬이고 안쪽은 레몬파운드케이크다. 먹어보니 레몬 필링의 시고 달달한 맛을 파운드케이크가 적당히 잡아준다. 입안에 새콤달콤한 맛이 확 퍼지는 느낌! 신맛 디저트를 좋아하는 내게 최고의 디저트다. 너무 맛있다.


요 작고 알짜인 JMT 디저트가 겨우 1,200원이라니. 우울한 아침에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같이 즐기기 최고인 듯 하다. 벌써 두 번 사먹었고 앞으로도 계속 사먹을 거다.

상큼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레몬케이크를 추천한다.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맛: 새콤달달한 레몬맛. 맛있음

*가격: 1,200원. 저렴한 편

*구입처: GS25 편의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