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대한민국 배달 문화 이정도였어? 충격적인 B마트 이용 후기(홍보글 전혀 아님!!)

by 멍군이네♥ 2020. 9. 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충격적인 B마트 이용 후기  


와, 우리나라 배달 문화가 엄청나게 성장했다지만 이정도일 줄은 몰랐다. 급히 필요한 물건이 있지만 밖에 사러 나가긴 힘든 상황에서 신랑의 권유로 <배달의 민족>에서 운영하는 <B마트>를 처음 이용하봤는데, 너무 충격적이었다. 30분 만에 아이스크림 포함 내가 원하는 모든 물건이 집 앞으로 배송되다니! 넘나 신기해서 바로 이용 후기를 포스팅한다.


30분 만에 원하는 것을 배달해주는 <B마트>, 생일 초도 아이스크림도 배달 OK

 

우리부부가 B마트를 이용한 계기는 좀 쌩뚱맞다. 급히 생일 초를 살 일이 있었는데, 비가 엄청나게 쏟아져서 밖을 돌아다니기 애매했다. 그때 신랑이 ‘요즘 배민 마트가 30분만에 원하는 물건을 배송해준다는데 생일 파티 용품도 가능한가?’라며 배달의민족 앱을 서치하기 시작했고, 앱 안에 있는 <B마트> 코너에서 생일 초 판매를 발견했다! 

 

생일 초의 가격은 1,600원 선. 일반 마트보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하지만 다음날 새벽배송도 아니고 주문한 지 30분만에 도착한다니, 몇 만원 더 비싼 것도 아닌데 안살 이유가 없었다.

 

초만 구입하면 배송비가 5,000원인가 10,000원인가 붙는다. 하지만 B마트에서 파는 다른 용품까지 포함해서 만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비는 0원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배송비를 아끼는 차원에서 다른 물건 살 게 있나 싶어 앱을 둘러봤는데.. 세상에. B마트 판매 아이템에 아이스크림이 있다. 허허허.(????) 30분 배송 자체도 믿기 어려운 상황에 그 녹기 쉬운 아이스크림까지 30분안에 집으로 무사히 가져다준다고?

 

결국 우리는 이것저것 먹고싶은 아이템을 모두 담았고, 총 가격이 23,000원 정도였기 때문에 배송비는 따로 내지 않았다. 주문 버튼을 클릭하고 정확히 25분 지났을 때 배달하는 분이 초인종을 눌렀다. 30분 배송도 아니고 25분 배송이다. 올레!


무료배송, 주문 25분 만에 쇼핑 아이템 도착!

비닐봉지에 담겨온 우리 주문제품들. 비오는 날이라 비닐 바깥면에 물방울이 묻어있다. 배달하는 분들 정말 고생하신다 ㅠ 비오는날은 더더욱 배달하는 분들께 참 고맙다. 이 분들 덕분에 나는 마트에 가지 않고도 물건을 살 수 있으니까.

온라인 쇼핑인만큼 배달한 음식 중 누락상품이 있는지 꼼꼼히 검수해야 해서 비닐봉지를 열었다.

짜빠구리를 해먹기 위한 너구리+짜바게티, 생일초, 아이스크림까지 아주 잘 배송되었다. 아이스크림은 봉투 두 개에 나뉘어 들어가있다. 녹지 않게끔 드라이아이스까지 넣어준 B마트, 만쉐!

봉투를 여니 내가 고른 아이스크림이 나온다. 모든 아이스크림이 1도 녹지 않은채로 아주 꽁꽁 얼어서 잘 배송됐구요~ 

우리 부부의 최애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찰떡아이스, 바닐라맛 와는 요즘 많이 파니까 특별할 것도 없다. 그런데 리틀텐은!! 리틀텐은!! 정말 대박 쇼핑아이템이다. 어렸을 때 집에서 이 아이스크림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보자마자 입이 식감을 기억할 정도로 최애템인데. B마트 앱에서 이 아이스크림을 발견하고는 0.1초도 망설이지 않고 구매했다ㅋㅋ 오랜만에 리틀텐 박스를 보니까 눈물이 난다 ㅠㅠ 

다른 아이스크림은 다 제끼고 리틀텐부터 시식해본다.

예전에 비해 아이스크림 크기는 절반보다도 더 적어졌다. 하지만 맛은 역시나 역대급..! 안에 들어간 포도, 딸기 시럽도 많이 달지 않아 맛있지만, 리틀텐의 찐 매력은 저 하얀 커버 부분에 있다. 크림류도 샤베트도 아닌 뽀득뽀득한 식감의 하얀 부분을 먹으면 크으.. 하나만 먹고는 못배긴다 도저히!


비마트 덕분에 우리 부부는 생일 초도 바로 사서 필요한 데 쓰고, 추억의 아이스크림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사실 각 아이템들의 가격만 두고 보면 저렴한 편이 아니다. 찰떡아이스도 1000원 정도 하고, 리틀텐도 5000~6000원 선이니까. 하지만 일단 초고속으로 집앞까지 배송해주니, 급하게 물건이 필요할 때나 밖에 나가서 물건을 구매하기 힘들 때는 너무나도 유용하게 B마트를 이용할 것 같다. 가격 차이가 개당 몇만원씩 나는 것도 아니니까!

 

진짜 이런 점은 우리나라 만쉐이다. *_* B마트 앞으로도 오랫동안 유통계에 머물러주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