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핫한 이태원 화덕피자 맛집 <우주인 피자> 집에서 즐기는 방법! 냉동 화덕피자 시식기 :D

by 멍군이네♥ 2020. 12. 11.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우주인 피자/5ive cheese 맛 시식 후기


요즘 우주인 피자가 아주 핫하죠~ 예전에는 이태원 부자피자가 최고였는데 요즘엔 우주인 피자의 위상이 더 높아진 것 같아요.
시국이 이러한지라 이태원까지 나가서 피자를 먹을 용기는 없는데, 마침 마트에서 <우주인 피자> 냉동을 발견해서 냉큼 사왔어요.

냉동피자인 만큼 갓구운 매장 피자보단 맛이 별로겠지만 그래도 워낙 유명한 곳에서 만든 피자라 기대가 되더라구요. 


우주인피자 / 5ive cheese

13,900원(마켓컬리 기준)
2-3인용(사실상 2인용)

 

 

박스 크기는 일반 피자집의 미디움 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일반 라지 사이즈보다는 훨씬 작답니다.

박스를 열면 냉동피자가 나오는데, 냉동이라 그런지 위에 치즈덩어리들이 멋없게 붙어있어서 비쥬얼은 그저 그렇답니다. 다만 치즈가 워낙 많으니 치즈맛 진하게 나겠다는 기대는 생기네요.

 

 

모짜렐라도 보이고 통 리코타 치즈도 보이고. 다른 토핑 없이 매우 정직하게 치즈만 올라갔어요.

사실 여기까지만 보고는 이게 진짜 화덕피자인가? 싶었어요. 보통 화덕피자는 피자 테두리 부분이 맛있게 구워 나오는데, 이 피자는 테두리 부분의 임팩트가 별로 없어 보였거든요.


우주인피자 조리법, 자연해동 30분+전자레인지 5분!

 

조리법은 자연해동 후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오븐으로 데우기. 전자레인지는 3-4분, 에어프라이어는 180도 6-7분, 오븐은 180도 7-8분 조리해야 해요.
사실 저는 자연해동이 필요한 걸 전혀 모르고.. 자연해동 절차 없이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그랬더니 당연하게도 피자가 데워지지 않았죠.
왜이렇게 피자가 안녹지? 라면서 불평불만을 했는데 알고보니 자연해동 과정이 필요한 것이더라구요.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진공 상태로 20분 이상 자연해동하기, 잊지 마세요!


이게 진짜 냉동피자라고? 감동의 맛

 

 

드디어 피자를 데웠습니다. 군데군데 완전히 녹지 않은 치즈가 보이시죠? ㅋㅋ 더 데우려다 귀찮아서 그냥 이상태로 먹었어요.

 

 

피자를 한입 먹으면 다양한 질감, 다양한 맛의 꾸덕한 치즈가 입안 가득 퍼져요. 꿀이 들어가서 그런지 달달한 맛까지 느껴지구요. 칼로리는 폭탄이겠지만 일단 맛은 합격이네요!


이렇게 피자를 데우고 나니 이제야 테두리가 "진짜 화덕피자의 모양새"를 갖추게 됐는데요, 요 도우도 쫄깃하니 정말 화덕에서 구운 맛이더라구요. 냉동피자인데 어떻게 이렇게 화덕피자의 맛을 잘 구현해낼 수 있죠? 신기해요.


물론 매장에서 먹는 화덕피자와 퀄리티가 100% 같을 수는 없죠. 하지만 냉동피자 치고는 맛이며 식감이며 전반적인 퀄리티가 아주 좋았답니다. 파이브치즈 말고 다른 피자 맛도 주문해봐야겠어요.

집에서 화덕피자 드시고 싶은 분, 홈파티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우주인 피자> 한 번 주문해보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