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스타벅스 리뷰

스타벅스 2021 MD, 세상 깜찍한 <카우 스푼 머그> 겟했어요

by 멍군이네♥ 2021. 1. 5.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스타벅스 2021 카우 스푼 머그


최근 동네 산책 중 스타벅스에 들렀다가 너무 귀여운 머그컵을 발견했어요.

소의 해를 기념한 머그컵인데, 너무너무 예뻐서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눈에서 레이저와 하트를 퐁퐁 쏘고 있으니까 짝꿍이 선물로 사줬어요. 덕분에 가장 귀엽고 깨끗한 머그를 업어왔답니다 :)

알고보니 요 제품은 일부 매장에선 이미 품절됐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한번에 찾아서 구매까지 완료한 제가 행운아인가봐요.
그럼 <카우 스푼 머그> 포스팅 시작할게요!


스타벅스 2021 카우 스푼 머그
/
355ml
22,000원

www.starbucks.co.kr/menu/product_view.do?product_cd=9300000002829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제가 데려온 머그는 바로 이 아이랍니다.

머그컵 겉면에도 얼룩이 있어서 소를 연상시키는데 작고 귀여운 소 스푼까지 세트로 엮여있어요.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아무리봐도 보자마자 소리지를만큼 귀여운 디자인이라는..

소 스푼의 정면샷은 더 귀여워요. 작고 까만 눈, 은색 뿔, 뾰족하게 튀어나온 귀, 은근하게 패인 콧구멍 두개까지. 디자인 하나하나가 킬포인트랍니다.

머그 용량은 355ml. 스타벅스 커피 톨사이즈 정도는 들어갈 정도의 크기예요. 머그컵 가격은 22,000원으로 텀블러보다 다소 저렴하지만, 머그이기 때문에(!) 무료음료쿠폰은 적용되지 않는 점 참고하셔요.

카우 스푼은 소 머리보다도 크기가 작아요. 기능성보다는 장식용같네요. 저는 이 스푼으로 시럽이나 파우더를 담기보다, 그냥 커피를 젓는 용으로만 활용할 것 같아요.
활용성은 별로여도 비쥬얼이 너무 귀여우니까 용서가 되는 것 있죠. 깨지거나 분실하지 않도록 컵과 함께 조심히 잘 사용하야겠어요. :)



이번 스타벅스 2021 MD를 보면 소를 테마로 한 제품이 많더라구요. 제가 동물 중에 소를 좋아해서 다른 제품도 하나씩 모아볼까 생각중이랍니다.
이어서 최근에 짝꿍에게 선물받은 휴대용 텀블러도 포스팅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