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스타벅스 리뷰

매우 핫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플레이트와 플레이모빌(피규어) 구입했어요

by 멍군이네♥ 멍군이네♥ 2021. 1. 11.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리뷰


얼마 전 엄마, 짝꿍과 같이 스타필드를 찾았어요. 스타필드에는 꼭 스타벅스가 있기 때문에 이날도 식사 후 커피를 마시러 스타벅스에 들렀죠.
저랑 엄마가 음료를 주문하는 동안 짝꿍이 사라져서 어디갔나 했더니, 웬 박스 두 개를 따로 구입하더라구요.

박스가 길어서 우산인 줄 알았는데 이게 우리가 방문한 바로 그날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플레이모빌이라고 하네요 :)

짝꿍이 구매한 건 <플레이모빌 콜렉션> 과 <플레이트> 총 두 개예요.

 

<플레이모빌 콜렉션>은 피규어인데, 매주 목요일마다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피규어를 출시한다고 해요. 이날 출시한 피규어는 ‘조이’라는 피규어예요. 그리고 <플레이트>는 플레이모빌 등을 전시할 수 있는 장식용 플레이트랍니다.

실물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스타벅스 플레이트

9,500원 / 나무 재질

스타벅스 콜렉팅 플레이트는 가로로 길게 생겼어요. 나무 재질이라 매우 단단하답니다.

온갖 모형이 달려있는 장식지에서 모형을 분리해서 플레이트에 꼽으면 나만의 DIY 플레이팅을 완성할 수 있어요.
모형 중앙 부분을 양손이 힘을 줘서 꾹 누르면 똑똑 소리가 나면서 모형이 장식지에서 분리되는데요, 저는 생각보다 잘 분리되지 않아서 살짝 고생했어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12,000원

플레이모빌은 1/7일부터 28일동안 8종이 출시된다고 해요. 이벤트 기간동안 매주 목요일에 출시되니, 수집하실 분들은 목요일을 놓치지 마셔요.

첫 스타트를 끊은 출시모델은 바로 위 사진의 주인공인 조이. 스타벅스 직원처럼 앞치마, 옷, 모자를 쓰고있네요. 양손에는 컵이랑 피쳐를 들었어요. 스타벅스 직원의 특징을 정말 잘 잡아서 디자인한 것 같습니다 ㅋㅋ

조립은 엄청 쉬워요. 레고보다도 간단합니다 :)
저는 짝꿍한테 이게 귀여우면 얼마나 귀엽겠냐, 다 사모으려면 비싸지 않겠냐며 잔소리를 했는데 이렇게 만들어두니 또 귀여워보이네요?
참고로 이 플레이모빌을 구입하면 스타벅스 6종 음료 중 한 잔을 제공해준다고 하니, 모빌 구입하는 분들 잊지 말고 음료 챙기셔요.

 

스타벅스 6종 음료: 블론드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샷 추가 카라멜 마끼아또,
샷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쳐 초콜릿,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이제 플레이트 위에 조이를 올려놓아봅니다.

조이 발바닥이 바닥면 움푹 패인 곳에 쏙 들어가네요. 이 곳이 조이가 서있을 곳인가봐요.
다음에는 모형들을 여기저기 꼽아보기 시작했답니다.

 왼쪽은 스타벅스 존으로 만들어서 조이와 스타벅스 모형을 꼽고, 오른쪽에는 휴양지 컨셉으로 텐트와 의자들을 배치해봤어요. 우주선 모형은 좀 쌩뚱맞지만.. 앞으로 출시될 다른 플레이모빌 컨셉과 연관성이 있어서 이 모형을 만든 게 아닐까 싶기도 해요.


막상 이렇게 틀을 완성해놓으니 다음 플레이모빌도 사모아서 이 플레이트 위에 전부 전시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졸지에 컬렉터 될 듯?!

 

다음 모빌도 기대하면서.. 다들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


munggunfam.tistory.com/243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2주차, 로이, 준, 퍼니처 구입했어요(feat.플레이트 전시)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로이, 준, 퍼니처 주말이 되어서야 알았네요. 정신없이 한주를 보내는 동안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출시 요일인 목요일이 지났다는 걸. 저번주에 사준

munggunfam.tistory.com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