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건강한 레스토랑 닥터로빈, 상암동 맛집 인정합니다

by 멍군이네♥ 2021. 2. 20.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건강한 레스토랑 닥터로빈


닥터로빈은 예전에, 특히 대학생 때 자주 방문했던 레스토랑이에요. 가격대는 높지만 버터, 설탕을 쓰지 않는 건강한 음식점이라 몸 생각한답시고 자주 들렀었죠.

최근 상암동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맛집을 검색해보니 닥터로빈이 있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이 곳으로 약속을 잡았어요.

상암동 닥터로빈은 DDMC 건물 1층에 있답니다.



닥터로빈
DDMC 건물 1층
www.drrobbin.com/

 

Dr Robbin – 건강한 레스토랑 닥터로빈

“정직의 원칙을 지키기 위하여 쉬운 길을 포기합니다” 닥터로빈 브랜드 철학을 유지하기 위해 본사가 100%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관련된 사소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도록 본사에서

www.drrobbin.com

"설탕/버터 No, 건강한 레스토랑 닥터로빈"

닥터로빈에 도착했어요. 

아직 점심시간이 아니어서 그런지 음식점은 한산한 편이었어요. 상암점은 처음 와보지만 인테리어와 조명은 어느지점이든 비슷해 옛날 단골집 온 것처럼 친숙하네요.
어떻게 설탕과 버터, msg, 튀김없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지? 저는 올 때마다 놀란답니다. 유해 첨가물 없이도 일반 레스토랑과 유사한 맛을 낼 수 있나봐요. 저는 언제쯤이나 집에서 건강한 이탈리안 음식을 구현해볼 수 있을까요.

닥터로빈 음식 주문은 카운터로 가서 해야해요. 계산은 선불인 점 참고하셔요~

우리는 이 곳에 오면 무조건 맛봐야하는 단호박스프, 그리고 피자, 라이스를 주문했어요.


"닥터로빈 시그니처 단호박스프, 1인분도 있다"

단호박스프 1인분 / 8,900원

닥터로빈의 시그니처 메뉴인 단호박스프가 나왔습니다. 이거 1인분으로도 판매한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저는 매번 단호박스프는 너무 먹고 싶은데, 양이 너무 많아서 주문하기 망설였거든요. 저같은 사람이 많아서인지 1인분이 출시되었네요, 드디어!

사실 전 1인분의 맛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어요. 단호박스프는 원래 스프를 담은 커다란 통단호박을 긁어먹는 맛인데, 1인분은 통단호박 없이 컵에 담겨 나오니까요. 그런데 스푼으로 스프 안쪽을 뒤집어보니 마치 원래 단호박스프처럼 단호박 덩어리가 통째로 들어있더라고요. 심지어 덩어리 크기도 엄청 커요. 이정도면 굳이 정사이즈 주문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네요 :)


"신선한 재료로 만든 피자, 라이스"

비프 오리엔탈 라이스 / 16,000원


불고기와 채소, 잡곡밥을 넣어 만든 메뉴. 한그릇에 16,000원이라니 비싼 편이죠.
그런데 이 메뉴는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더라고요. 달짝지근하면서도 매콤해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숙주도 한가득 들어있고요! 재료도 맛도 양도 최고. 닥터로빈에서 새로운 취저 메뉴를 발견한 것 같아요.

 닥터로빈 피자 / 15,500원


닥터로빈 피자는 일반적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유사한 메뉴예요. 소고기, 올리브, 양파, 피망, 버섯 등이 올라간 얇은 피자죠. 마르게리따 피자와 고민하던 중 담백한 맛을 느끼고 싶어서 이 메뉴를 선택했죠.
한 입 먿어보니 피자가 딱 담백의 끝이더라고요. 식감도 맛도 담백! 매운 맛이 느껴지긴 했지만 오히려 그 매운 맛이 피자를 더 담백하게 잡아준 것 같아요. 이 메뉴 또한 성공적!



세가지 메뉴를 주문하고 낸 가격은 약 4만원 선.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건강한 재료로 만든 음식들이라 부담없고, 어느 메뉴 하나 맛없는 게 없으니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다이어트 중 이탈리안푸드가 땡기는 분이나, 건강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찾은 분들께 <닥터로빈>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