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투썸 초콜릿 생크림 토르테 케이크, 이번 신메뉴도 성공적!

by 멍군이네♥ 2021. 2. 20.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투썸 초콜릿 생크림 토르테 케이크


믿고 먹는 디저트 천국 투썸에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스페셜로 신메뉴를 론칭했어요. 저는 투썸 케이크를 엄청 좋아해서 신메뉴가 나오면 바로 사먹어보거든요, 이번에도 엄청 기대하며 투썸을 방문했답니다.

 

이번 신메뉴의 이름은 <초콜릿 생크림 토르테>. 가로 레이어가 있는 일반 케이크와는 레이어가 세로로 세워져있어요. 초콜릿 생크림과 가나슈 크림, 초콜릿 시트, 블루베리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보기만해도 엄청 달콤새콤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언제나 그렇듯 제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광고 없어요!



초콜릿 생크림 토르테 케이크
/
425kcal
6,500원

 


딸기에 금가루까지? 투썸에서 작정하고 만든(?) 신메뉴

케이크를 집에 포장해와서 조심히 박스를 열었어요. 가장먼저 초콜릿 시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저는 일반적인 모카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에서 볼 수 있는 요 꾸덕한 초코크림 시트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시트 위엔 딸기와 초콜릿이 콕 박혀있어요. 딸기에 올라간 금조각도 포인트! 먹어도 되는거겠죠? 투썸에서 신메뉴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알 것 같네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론칭한 것 같아요.


이보다 신박할 순 없다, 세로 레이어 케이크

옆면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본 것처럼 단층이 세로예요. 정말 독특한 비쥬얼이네요. 세로 레이어 케이크는 처음이에요! :)
레이어가 가나슈크림-초콜릿-블루베리 순서인 듯 하네요. 비주얼만 봐서는 달고 상큼한 맛이 계속될 것 같아요.


달콤새콤한 케이크, 맛있다!

가장먼저 시트 위에 있는 딸기와 케이크를 먹어봤어요. 딸기는 신선하지만 아무래도 케이크 위 제품이다보니 신선함은 덜했어요. 초콜릿은 언제나처럼 맛있었답니다.

이제 본체 케이크를 맛볼 시간! 포크를 들고 케이크 한조각을 집어봤습니다. 그런데 웬걸, 특이하게도 포크로 케이크를 집자 케이크가 레이어별로 갈라지더라고요. 세로로 된 케이크의 특징이자 단점(?)인 것 같아요. 신기하긴 한데 모든 레이어를 한입에 맛보기 불편한 점은 아쉽거든요.

 한겹씩 벗겨지는 케이크의 단면들..ㅋㅋㅋ 뭔가 웃기더라구요. 껍질 벗기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맛은 또 엄청 있어요! 예상대로 아주 풍부한 초콜릿 향이 느껴지고, 블루베리의 상큼함이 더해져 덜 느끼하네요.

가나슈 크림이랑 위에 있는 시트도 너무 맛있었어요 :)


이번 디저트는 다른 신메뉴보다 더 인상적이었어요. 가로에서 세로로 뒤집힌 케이크가 예쁘고 맛도 있었으니까요. 한조각에 6,400원이니 가격은 비싸지만, 재구매 의사는 당연히 있습니다.
디저트 좋아하는 분은 투썸에서 새로 출시한 <초콜릿 생크림 토르테 케이크> 한 번 드셔보셔요!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