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송도 멕시칸 음식점 바네스 타코, 솔직 방문 후기 (트리플스트리트 B동)

by 멍군이네♥ 2021. 2. 21.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송도 멕시칸 음식점 <바네스 타코>


우리 부부가 간만에 송도 놀러간 날! 첫번째 목적지는 바로 쇼핑의 천국, <송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입니다. 그런데 오전 내내 아무것도 안먹었더니 배가 고파서 일단 밥부터 먹고 쇼핑을 시작하기로 했어요.
제가 고심끝에 고른 음식점은 멕시칸 푸드를 파는 곳 <바네스 타코>. 전날부터 멕시칸이 눈에 아른아른거려서. 음식점을 보자마자 여기다! 싶었어요.
제가 멕시칸을 정말 좋아해서 음식 기준치가 높아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우리에게 <바네스 타코>는 맛도 가성비도 쏘쏘, 딱 중간 수준이었답니다. 그럼 <바네스 타코> 솔직 방문기 시작해볼게요!



바네스타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B동
매일 10:30-22:00


멕시칸 분위기를 듬뿍 담아낸 인테리어

음식점 내부는 선인장 등 각종 식물과 장식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요. 밖에서 안을 들여다봤을 때도 놀랐지만 내부로 들어오니 더 놀랍네요. 멕시코에 온 듯한 느낌이 들 정도랍니다.


바네스타코 메뉴

바네스타코는 다른 멕시칸음식점에 비해 메뉴가 다양한 편이에요. 뭘 골라야 할지 모르는 이들을 위해 초보를 위한 메뉴 큐레이션도 준비되어있었죠.
그 밖에 맥주와 함께하는 비어세트, 맛있는 메뉴를 묶은 트리플세트 등도 있답니다.
우리는 그냥 먹고싶은 것들을 무작위로 골랐어요. 배가 고프다보니 양을 생각하기보단 먹고싶은 대로 다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바네스타코 멕시칸푸드 솔직 후기

핫도그 / 10,000원

짝꿍이 주문한 핫도그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커다란 빵 위에 핫도그와 얇은 돼지고기, 야채, 소스를 가득 올린 핫도그가 두꺼운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됐죠.
짝꿍이 한 입 먹어보고는 맛은 괜찮다, 그런데 좀 과하다! 라는 평을 남겼어요. 저도 먹어보고는 똑같이 느꼈고요. 아무래도 토마토살사와 각종 소스가 모두 들어있다보니 향이 담백하지 않고 마구 섞이더라고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토마토살사의 맛이 좀 맹맹했답니다.

에이드는 청포도, 오렌지 두 잔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한 잔 당 5,000원. 에이드가 맛이 없을 수는 없죠. 우리 둘다 잔 끝까지 모두 마셨어요.

치킨 퀘사디아 / 11,500원

치킨 퀘사디아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예요. 커다란 브리또에 치킨, 치즈를 한가득 넣고 바싹 구우면 다른 소스 없이도 고소하고 참 맛있죠. 저는 이 레스토랑에서 퀘사디아를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짭쪼롬한 간과 늘어지는 치즈는 딱 제가 원하던 그 맛이었답니다.


아쉬운 건 치킨의 양. 퀘사디아는 통통한 치킨살이 꾸덕하게 들어가 더 통통하고 높게 만들어져야 하는데 이 메뉴는 재료를 너무 아끼셨는지 퀘사디아도 얇고 치킨살도 보이지 않았어요. 가격 대비 재료가 참 적다고 느꼈답니다.

클래식 파스타 / 15,500원

밖에서부터 메뉴 배너 그림을 보고 이거다! 싶던 음식이에요. 멕시칸 스타일의 클래식 파스타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죠.
비주얼은 합격! 쌓여있는 치즈와 미트볼을 보니 설렜답니다.
다만 맛은 조금 의외였는데요, 소스에서 멕시칸 향신료 맛이 주로 나다보니 고기소스에 면을 풀어넣은 듯 했어요.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아, 멕시칸 스타일인가보다. 라고 느낄 정도였죠.

 과카몰리 앤 칩스 / 11,500원

나초칩과 과카몰리 소스가 제공되는 메뉴. 이렇게 보니 우리 둘이 참 많이도 시켰네요 ㅋㅋ 사실 이 메뉴는 너무 배가 부른 나머지 그대로 포장했다가 호텔에서 맥주 안주로 즐겼어요. 나초칩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답니다. 다만 과카몰리의 맛이 애매했어요. 멕시칸 푸드의 핵심은 과카몰리와 사워크림, 토마토살사의 맛인데 이 음식점에서 맛본 메뉴엔 사워크림이 하나도 없었고 과카몰리와 토마토살사의 맛도 그저그랬어요. 그러다보니 메뉴마다 아쉬운 점이 한두개씩 생겼네요.



<바네스타코>는 가격 대비 맛이 보통이었던 멕시칸 음식점. 가격은 5만원이 넘게 나왔는데 막상 메뉴 중에 너무 맛있다고 생각된 것은 없었어요. 다른 것 먹자는 짝꿍을 설득해서 데려왔는데 왠지 미안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더 맛있는 멕시칸 음식을 찾아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총평

: ★★☆ 가장 핵심인 소스 맛이 보통임

가격: ★☆ 맛 대비 가격은 높은 편

서비스: ★ 친절하지만, 음식이 다른테이블과 바뀌거나 간혹 서버가 말없이 음식만 툭 놓고 가는 등 전문성이 부족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