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토핑왕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슈퍼디럭스+베이컨체다치즈’ / 역시 도미노가 최고야

by 멍군이네♥ 2021. 4. 20.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슈퍼디럭스+베이컨체다치즈’ 더블치즈엣지 주문 후기


지난 주말, 오랜만에 피자가 엄청 땡겨서 피자를 한 판 시켜먹기로 했다. 오랜만에 미스터피자를 주문하고 싶었으나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딱히 없어서 도미노피자를 주문하기로 결정! 다양한 메뉴, 두가지 맛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서비스, 할인가, 풍성한 토밍을 생각하면 역시 도미노피자밖에 없다.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슈퍼디럭스와 베이컨체다치즈. 가장자리는 더블치즈엣지로 골랐다. 나는 아주 두꺼운 빵조각과 그 안에 들어있는 아주 진득한 치즈덩어리를 좋아하니까! 가격은 라지사이즈 기준 3만 4천원 대. 할인 받기 전 금액이니 통신사카드 쓰고 하면 여기서 더 저렴해진다.


슈퍼디럭스+베이컨체다치즈 하프앤하프 (더블치즈엣지)

34,000원 선(L사이즈 기준)


"도미노는 안전 안심 배달"

도미노피자 도착! 최근 배달원 배달 이슈가 있더니 이제 이렇게 안심 씰도 붙여주나보다. 나는 워낙 배달을 자주 시켜먹기도 했고 딱히 민감하지 않은 스타일이라 배달 이슈를 신경쓰지 않지만, 이렇게 배달 안심/안전 스티커를 붙여두니 더 신뢰가 가긴 한다.


"두가지 피자 한 판에 즐기기, 하프 앤 하프"

영롱한 도미노피자 한 판 비쥬얼! 두 맛을 한 판에 다 담으니 이보다 더 만족스러울 수는 없다. 두 가지 다 맛볼테다!

왼쪽 상단에 있는 노랑노랑한 피자는 베이컨체다치즈. 비쥬얼만 봐도 치즈와 버섯, 베이컨의 향연이 느껴진다. 내가 고른 피자여서 그런지 더 맛있을 것 같고 더 기대되고 *_*

오른쪽 아래 피자는 슈퍼디럭스다. 짝꿍이 파인애플이 싫다며 콤비네이션 대신 슈퍼디럭스를 골랐다. 딱 보면 파인애플만 빠진 콤비네이션 피자같다. 올리브와 햄, 피망, 고기가 푹푹 얹어져있으니까.


"피자 가장자리는 고소한 더블치즈로"

 

더블치즈엣지의 비쥬얼. 빵 높이 엄청나지 않나요.. 빵이 얇은 씬피자도 맛있지만 느끼한 치즈맛을 제대로 느끼려면 빵도 역시 두꺼워야 한다. 그안에 아주 푸짐한 치즈가 꽉 차있으니 말이다.

피자 단면을 자르면, 엣지 빵 안쪽의 치즈스트링이 보인다. 사실 이거 먹으려고 피자 시켰다. 어떤 사람들은 피자 테두리만 남긴다는데 나는 피자 테두리만 먹어도 행복하다. 심지어 치즈 옴팡 들어간 테두리면 더더욱! 더블치즈엣지 만든 사람 상줘야돼 :D

맛을 보니 엣지에 있는 두툼한 치즈도 고소하고 토핑 가득 얹은 두가지 맛의 피자도 환상적이다. 내 입맛에는 역시나 베이컨체다치즈가 더 맛있지만. 베이컨체다치즈 피자가 느끼할 때 담백한 맛의 슈퍼디럭스를 번갈아먹으면 입이 정화된다. 


우리는 이날 둘이서 여섯 조각을 가뿐히 클리어했다. 동네 피자도 맛있지만 내 입맛엔 역시 도미노가 제일이다.

하프앤하프 이번 주말에 또 사먹어야지! 엣지는 물론 더블치즈로 바꿀 것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