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2021 그랜드 워커힐 서울 열대과일 빙수 뽀개고 왔어요, 빙수 종류/가격/리얼 후기 공유!

by 멍군이네♥ 2021. 7. 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그랜드 워커힐 서울 열대과일 빙수


안녕하세요, 멍군부부입니다. ^^
드디어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우리 부부는 더운 여름이면 시원한 빙수 한그릇 맛보러 여기저기 쏘다니는데, 이번엔 오랜만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을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여기 로비라운지에서 예전에 먹은 우유빙수가 워낙 맛있었어서 이번 시즌엔 어떤 새로운 빙수가 입맛을 돋울지 기대되더라구요. :)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더파빌리온> 2021 빙수go! 프로모션

 

호텔마다 로비라운지 위치가 각각 다른데,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정문으로 들어가자마자 정중앙에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 카페가 있답니다. 여기 올때마다 드는 생각은 약간 어수선하다..? 카페 주변에 일반 투숙객이나 호텔 이용객들이 계속 이동하고 있어서 약간 테이블에 집중이 안돼요. ㅋㅋ 좋게 보자면 공간이 개방감있는 거구요.

여기가 로비라운지랍니다. 저멀리 호텔 입구 보이시죠? 여기 앉아서 커피마시다보면 사람들 드나드는 게 다 보여요..ㅋㅋ

현재 이 곳에선 빙수고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에요. 빙수고 프로모션은 5/1일부터 8/31일까지 계속되는 프로모션이고, 10시부터 오후 10시까 이용 가능합니다.
빙수는 총 다섯가지예요. 우유빙수, 열대과일빙수, 콩고물빙수, 수박주스, 밀크티앤브라우니빙수.
우리 부부는 열대과일빙수에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짝꿍이 우유가 들어간 디저트를 잘 못먹기도 하고, 둘다 상큼한 맛의 과일빙수를 원하고 있었거든요. 열대과일빙수 한 그릇의 가격은 55,000원입니다.

 

열대과일빙수, 달달하고 상큼한 맛

제가 주문한 열대과일빙수가 서비스됐어요. 빙수와 베르가못 케이크? 가 한셋트입니다. 빙수 그릇은 지난번에 맛본 우유빙수보다 커요.
아래엔 얼음조각이 쌓여있고, 위에 포도, 망고, 용과, 블루베리, 체리 등 다양한 열대과일이 풍성하게 올라가있어요. 가장 꼭대기엔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스쿱과 초콜릿, 마카롱이 있죠.

이거이거, 그냥 빙수가 아니예요. 다양한 과일과 디저트가 잔뜩 들어간 디저트죠. 알록달록한 빙수 비쥬얼이 압도적입니다.

먼저 아이스크림에 꼽힌 마카롱과 초콜릿을 먹었어요. 마카롱은 맛이 그냥 그랬는데 다른 테이블에서도 마카롱은 따로 빼두시더라구요. 역시 사람이 느끼는 맛은 다 비슷한가..
그다음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는데 요거 엄청 달달하고 바닐라향이 깊네요. 새콤한 과일을 아이스크림에 얹어 같이 먹으니 식감도 쫀득쫀득 아삭아삭하고 맛도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한스쿱이 엄청 깊어서 저 밑까지 가득 차있다는 것 ㅎㅎ
아이스크림을 다 건져내면 아래 우유얼음이 있어요. 아이스크림이 아래쪽으로 녹아흘러서 바닐라맛이 나긴 하지만요 ㅎㅎ 우유얼음과 과일조각을 같이 먹어도 별미더라구요.

빙수에 얹은 과일은 오렌지는 통조림같은 맛이었고.. 의외로 망고랑 포도알이 제일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사이드로 같이 나온 베르가못 향 케이크(?)는 향이 의외로 세서 많이 못먹었어요. 치즈케이크 질감이니 향에 덜 민감하신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네요^^


열대과일빙수는 전체적으로 무난했어요. 장점은 과일이 많이 들어있고 아이스크림도 한스쿱 얹어져 맛이 다채롭다는 것!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래쪽에 일반 우유얼음 대신 망고얼음등 과일맛 얼음이 있었음 어땠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열대과일 빙수니까요. 그리고 과일이 좀 더 맛있었음 좋겠네요 ㅎㅎ

날더운 여름, 열대과일빙수 맛보기는 어떠세요? :)


총평
맛: ★★☆ 열대과일빙수엔 열대과일맛 얼음이 제격이지
가격: ★☆ 호텔빙수 치고는 무난한 가격대
재방문의사:  다른 호텔에도 맛있는 빙수는 많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