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국내 여행

경포 해수욕장 근처 가성비 좋은 신축 호텔 추천, <하이오션 경포>

by 멍군이네♥ 2021. 8. 26.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경포 해수욕장 근처 가성비 좋은 신축 호텔 <하이오션 경포>


짧은 평창여행을 마무리짓고 경포로 간다. 평창과 경포는 차로 40분정도 이동해야하는 거리지만, 강원도까지 와서 산만 보고 집에 가면 영 아쉬울 것 같아 바다쪽인 경포도 여행 코스에 넣었다. 
여기에선 숙박비에 힘을 주지 않았다. 어차피 하루만 묵을거라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상태 괜찮아보이는 호텔에서 묵기로 했다. 그게 바로 오늘 포스팅할 <하이오션 경포>!



하이오션 경포


신축 느낌 물씬 나는 깨끗한 숙박시설

 

주차하자마자 느낀 건 신축이라 깨끗하다는 것, 주차공간이 여유롭지 않다는 것. 지하 주차장이 꽉 차면 인근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야 하고, 전기차 충전공간이 별로 없는 점은 좀 아쉽다. 그래도 신축이라 주차장마저 깔끔한 건 좋다.

라운지도 깨끗한 편.
체크인은 3시지만 이날은 2시반부터 가능하대서 우리를 포함한 사람들 모두 쇼파에서 체크인을 기다렸다. 직원이 ‘체크인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자마자 다들 카운터로 돌진! 카운터 바로 옆에 앉아있던 내가 순서상으론 1등이었다.

우리가 배정받은 룸은 6층. 키를 갖고 올라간다.

엘레베이터 앞에 있는 일회용품 자판기. 그만큼 객실엔 일회용품이 완벽하게 구비되어있지 않다는 뜻이다. 여기서 사도 좋지만 가능하면 집에서 챙겨오시길, 다들 집에 남아도는 일회용품 좀 있지 않나요?

테라스가든이 2층과 8층에 있단다. 이 두 곳 모두 밤에 가봤는데 아주 예뻤다. 사진은 저 밑에!


주방기구에 세탁기까지? 편의시설 갖춘 가성비 좋은 객실

 

객실에 입장하자마자 좋았던 건 꾸리꾸리한 냄새라든가 벗겨진 페인트같은 허점이 보이지 않았다는 점! 말그대로 객실이 깨끗하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 침대, 아일랜드식탁, 티비. 아일랜드식탁은 우리가 객실 체크인때 요거 있는 룸을 잡아달라고 얘기했기에 확보됐다. 아일랜드 식탁 있음 이것저것 올려두고 먹기 편하잖아?

아일랜드식탁과 미니조리대. 작지만 있을 건 여기 다 있다. 가만히 보면 조리대 왼쪽 구석에 미니 세탁기까지 있다는 것! 나는 어차피 하루 묵어서 필요없지만 장기 투숙하는 분들은 유용하게 쓸 것 같다.

있으면 유용할 기구들. 밥솥, 전자렌지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티비는 엄청 작다..ㅋㅋ 그래도 케이블 연결해서 볼 수 있는 콘텐츠는 다 봤다.

화장실도 욕조 없고 우리만을 위한 어메너티가 딱히 없는걸 제외하곤 상태 괜찮았다. 깨끗하고!
이 룸의 문제점이 있었으니..바로 블라인드를 걷어내면 보이는 모텔뷰.

흑흑 카프리 모텔 보려고 여기 온 건 아닌데 말이죠. 블라인드는 아예 닫고 살았다. 그리고 객실마다 소음이 살짝 들려왔다. 밤에는 잘 잤지만.


로맨틱한 루프탑, 여름밤 맥주 마시기도 딱

이 호텔은 특장점이 있다. 바로 테라스! 심심해서 올라가봤더니 분위기가 너무 좋다. 다들 삼삼오오 모여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수다떠는 모습이란!

2층 라운지도 한번 내려가봤는데, 여긴 경포호와 바다가 보인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호수와 바다의 경계선이 아름답다. 저 호텔 없었음 더 예뻐보였을 걸 아쉽..
호텔이 모텔촌 안에 위치하긴 하나, 그래도 바다랑은 매우 가까워서 마음에 들었다. 걸어서 5-10분 거리에 경포해수욕장이 펼쳐지니까! 코로나때문에 물놀이는 못하고 그냥 바닷가를 산책하는 것만으로 만족했지만, 그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깨끗해지는 느낌이다.



이 숙박시설은 장단이 명확하다. 장점, 신축답게 시설, 가성비, 루프탑이 좋고, 단점, 위치와 주차가 아쉽다. 아, 그리고 분리수거를 직접해야한다..이건 뭐 호텔이 아니라 펜션 온 너낌?! 그래도 누군가가 가성비 좋은 숙박시설을 찾는다면 여길 추천할 거다. 가성비는 늘 중요하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