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샤넬도 배송 오네?! 샤넬 레베쥬 립밤 수령 후기 :)

by 멍군이네♥ 2022. 4. 2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샤넬 립스틱 선물받은 후기


친구가 카톡으로 생일 선물을 하나 보내줬다. 바로 내가 엄청 좋아하는 샤넬 립밤!
카톡 선물하기 기능은 엄청 자주 쓰는데, 브랜드 화장품까지 주고받을 수 있는지는 처음 알았다. 집에 선물이 도착하자마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선물을 열어봤다.


집으로 배송 온 샤넬

샤넬 립스틱 종이포장. 스티커도 진짜 샤넬 로고 스티커다. 온라인으로 전달받아도 포장이 그럴싸하게 되어있으니 백화점에서 산 듯한 기분이 든다.

종이 패키지를 분리하면 립스틱이 들어있는 미니 쇼핑백과, 이걸 담을 수 있는 별도의 쇼핑백이 나온다. 미니 쇼핑백 안에는 이번 선물의 주인공인 립밤이 들어있다.


샤넬 레베쥬 립밤

친구가 보내준 레베쥬 립밤은 02호.

립스틱 패키지를 여니 립스틱 한쪽 사이드에 샤넬 로고가 콕 박혀있다. 로고만으로도 기쁨을 주는 브랜드. 요고지 요고!

얼핏보면 엄청나게 빨간 찐레드 색인 것 같다. 그런데 립밤이라 그리 진하지 않다. 손등에 세 번 정도 발라 발색샷을 찍은 게 바로 위 사진인데 아주 투명한 분홍색을 띤다. 그러니 재택을 자주 하는 내가 줌에서 생기있어보이기 위해 딱 필요한 아이템이다.



샤넬같은 브랜드 코스매틱도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한 것이 신기하다. 나도 다음에 친구들한테 요 선물을 챙겨볼까나?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지만 잘 사용할게 친구야 :D



★한줄평★
집앞까지 배송오는 샤넬,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