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야외정원이 있는 <꼼떼 바베큐 둔촌본점>, 가족 모임하기 너무 좋은 곳

by 멍군이네♥ 2022. 6. 5.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야외정원이 있는 꼼떼 바베큐 둔촌본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려온 가족 모임 날!
언니가 분위기랑 맛이 괜찮은 맛집을 미리 예약해두었다길래 기대감을 잔뜩 안고 둔촌동에 위치한 <꼼떼>를 찾아갔다.

도심 속에 이런 자연적이고 분위기좋은 음식점이 숨어있었다니! 심지어 맛도 좋다니! 역시 언니의 음식점 고르는 센스는 알아줘야 한다 :)

 


꼼떼 바베큐 둔촌본점

예쁘고 숨이 탁 트이는 야외정원

 

음식점 <꼼떼>엔 넉넉한 야외공간이 있다. 작물을 하는 듯한 작은 밭도 있고 여기저기 예쁜 꽃도 많다. 식사 전후에 둘러보기 좋은 듯!

6월 초라 그런지 주위가 온통 푸릇푸릇하다. 이런 초여름 분위기 참 좋다 :)
야외에서 식사를 할수도 있는데, 우리 가족 중에는 모기한테 유독 잘 물리는 O형이 꽤 많은 편이라 그냥 실내에서 식사하기로 했다.


꼼떼 영업시간

영업히간은 11:30-22:00시.
야외테이블을 이용하려면 선불로 결제해야 하는 점 참고하시길!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바깥 정원 뿐 아니라 음식점 실내도 매우 푸릇푸릇하다. 여기저기에 그리너리한 예쁜 식물을 한껏 달아두었더라!

점심시간이 지나서인지 테이블이 꽉 차있지는 않았지만 드문드문 손님이 있었다. 대부분은 3대가 함께하는 가족모임이었다. 우리도 그렇고.


바베큐, 파스타, 피자.. 다양한 메뉴들

 

우리는 안쪽 넓은 자리에 앉아 음식을 넉넉하게 이것저것 주문했다. 역시 예약을 미리 해두니 자리도 좋은 곳에 잡아주신다.

푸짐한 메뉴들이 한 번에 등장했다. 바베큐 플래터부터 피자, 파스타, 샐러드, 볶음밥까지 먹음직스런 메뉴들이 한 번에 나오니 급 군침이 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 아무래도 샐러드가 빠지면 안될 것 같아 주문했다. 치즈에 이미 달달한 맛이 녹아있어 싱싱한 야채랑 섞어먹으니 입이 참 깔끔해진다.

요게 바로 이 곳에서 자랑하는 바베큐 메뉴. 립, 소세지, 닭고기, 소고기가 모두 모여있고, 감자. 버섯, 샐러드. 파인애플까지 있다. 직접 커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다양한 구운 고기를 맛볼 수 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다. 맛도 전반적으로 좋았는데 나는 그 중에 립이 제일 입맛에 맞았다.

까르보나라는 버섯과 베이컨이 한가득 들어있다.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음!

토마토소스 파스타도 같이 주문했는데 안에 새우, 오징어, 조개, 홍합이 들어있어 개운하고 먹기 좋았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피자를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주문했다. 이 피자는 유독 음식점마다 맛의 차이가 큰 것 같다. 어떤 곳은 엄청 짜게 만들고 어떤 곳은 엄청 달게 만들고 어떤 곳은 애매하게 싱겁고. 여기 피자는 살짝 짠 편이다. 그런데 꿀을 찍어먹으니 딱 밸런스가 맞는다. 역시 단짠은 진리다!

요건 고기가 듬뿍 든 볶음밥. 찐득찐뜩한 밥이 아니라 고슬고슬한 밥이어서 주문했다. 어른들은 아무래도 밥을 꼭 드셔야 속이 편하시니까! 요것도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섬섬하니 맛있어서 애기나 어른이나 다 맛있게 잘 먹었다 :)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낸 금액은 15만원 정도.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부모님도 맛있고 분위기 좋다고 좋아하시고, 우리도 모두 만족했다. 다음번 가족모임도 여기서 하면 좋겠다 :)

가족모임, 친척모임, 단체모임하기 딱 좋은 이 곳 추천추천!

 

카카오뷰 채널을 만들었어요. 우리 친구해요! 아래 클릭하시면 채널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