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출산&육아기

출산선물 추천! 알찬 구성에 예쁘기까지 한 <앙앙> 기저귀케이크

by 멍군이네♥ 2023. 3. 20.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앙앙> 기저귀케이크


아기를 낳고 나니 선물이 이 곳 저 곳에서 많이 들어오네요. 제 선물 받을 때보다 아기 선물 받을 때가 더 기쁘고 행복해요. 앞으로 주변 분들에게 더 베풀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받은 선물 중에서도 가장 인상깊었던 것이 바로 기저귀케이크예요. 먹는 케이크처럼 예쁘게 데코되어있으면서도, 구성이 육아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 중심으로 알차게 되어있어서 선물받았을 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 기저귀케이크가 조리원으로 배달됐는데 조리원에 계신 분들에게 인기가 엄청 좋았어요! 오늘은 그 기저귀케이크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앙앙> 기저귀케이크

https://www.ang-ang.com/?NaPm=ct%3Dlfgnx8yr%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82c65c041165c642e34659d12a4f97349c88e1b6 

 

아기천사에게 보내는 아주특별한선물, 앙앙기저귀케이크

특별하고 센스있는 아기선물로 감동을 선물하세요

www.ang-ang.com


기저귀케이크를 만드는 업체는 굉장히 많은 듯 해요. 저는 이번에 처음 기저귀케이크의 존재를 알게 됐지만요.

제가 이번에 선물로 받은 기저귀케이크 제작 업체는 <앙앙>. 포스팅을 하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2단, 3단 등 다양한 케이크가 보였어요.

요게 바로 제가 선물받은 기저귀 케이크예요. 딸이라서 핑크색 케이크로 보내주신 듯 합니다. :)

앙앙 홈페이지를 보니 아들 전용의 파란색 기저귀 케이크도 있는 것 같아요.
케이크 옆면에 있는 꽃 데코도 그렇고, 각 단마다 달려있는 리본끈도 그렇고, 축하 문구가 꼽힌 핀도 그렇고. 디자이너가 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기저귀케이크가 너무 예뻐서 며칠동안은 그 모습 그대로 전시해두었지만, 오래도록 그대로 둘 수는 없어서 케이크를 분해해봤어요.

요 2단 케이크 안에는 네이쳐메이드 2단계 기저귀 12개, 분홍색 내복 한 벌, 흰 색 양말 한 켤레, 그리고 가재수건이 들어있네요.
옷이야 언제든 갈아입혀야 하니 많을수록 좋죠. 기저귀도 하루에 15-20개는 필요하니 많을수록 좋구요. 양말이랑 가재수건도 다다익선! 뭐 하나 필요없는 구성이 없네요!

앙앙 브랜드가 적힌 데코 리본끈과 예쁜 조화 꽃은 차마 버릴 수가 없어서 같이 보관해두기로 했어요. :)

아기가 좀 더 자라면 내복이랑 양말 모두 잘 입힐 수 있을 듯 합니다.


요즘 출산선물 아이템들이 점점 더 예쁘고 실용적인 것들로 진화하는 듯 해요. 그 중에서도 기저귀케이크는 최고인 것 같네요. 아기와 사진찍기도 좋고 행사가 있으면 데코해두기도 좋으니까요.

혹시 출산선물을 고민하는 분이 계시다면 기저귀케이크도 고려해보셔요. 좋은 선물이 될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