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국민 애착인형! <젤리캣 버니 / 블라썸 크림> 개봉기 :)

by 멍군이네♥ 2023. 4. 27.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국민 애착인형 <젤리캣 버니 / 블라썸 크림> 개봉기


센스있는 대학 후배가 우리 아가 선물로 젤리캣 버니 토끼 인형을 보내줬어요! 요즘 국민 애착인형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핫한 인형이라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후배한테 깜짝 선물로 받으니 너무 기분 좋네요 :) 기념으로 포스팅해봅니다. 요즘 제 블로그의 정체성이 육아로 바뀌고 있는 느낌적인 느낌이..ㅎ


젤리켓 버니 애착인형

 

젤리켓 버니 애착인형은 영국 제품. 비싸도 재질(촉감)이 좋고 디자인이 귀여워서 아기를 키우는 엄마아빠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있는 인형이에요. 가격은 사이즈나 색상마다 다르지만 인터넷 최저가로 가장 작은 사이즈가 대략 45,000원 정도 하네요. 이렇게 비싼 거였나?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젤리켓 인형 박스. 겉면에 그려진 토끼인형들이 너무 귀엽네요. 제가 받은 것은 s 사이즈여서 그런지 박스 사이즈가 작고 아담했어요. 너무 큰 인형은 보관하기도 어려워서, 저는 요정도 사이즈의 인형인 게 되레 반갑더라구요. ^^

언박싱 중 발견한 영국 국기! 요 플래그 프린트 제가 엄청 좋아하는 건데. 그래서 차도 미니로 샀는데. 여기에서 영국 국기모양 프린트를 또 만나네요. 어쩜 패키징도 내스타일..!

버니 윗모습입니다. 박스에 꽉 들어찬(?) 토끼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

제가 고른 버니 색상은 블라썸 크림으로, 귀에 꽃무늬가 프린트되어있어요. 딱 촌스럽고 예쁜 것 같아요. 단색 토끼인형은 흔하잖아요!

인형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손을 대봤어요. 제 한 손으로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정도니 생각보다 작죠!

인형 전면입니다. 발바닥이랑 귀 안쪽에 꽃무늬 있는 프린트가 하이라이트인 귀여운 토끼 인형이에요. 촉감도 엄청 부들부들해요. 촉감에 민감한 아기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런던에서 온 젤리캣 제품이라는 정품 인증 택도 딱 붙어있어요! 짝퉁이 널린 요즘 이런 정품 인증 택, 귀합니다.. ㅎㅎ


젤리캣 인형은 세척해서 아기에게 줄 예정이에요. 정석대로라면 세척법도 복잡하지만, 공부와 육아에 치이는 저는 그냥 아기옷과 함께 인형을 울+탈수 코스로 세탁하고 건조기에 넣을 예정입니다. 아기가 좋아하겠죠?
포스팅을 하기 위해 이것 저것 찾아보니까, 젤리캣 인형이 요즘 대표적인 출산선물인 것 같아요. 센스있는 선물을 찾고 계시는 이모, 삼촌이라면 젤리캣 인형을 선택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