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코엑스 <엠앤엠즈 초콜릿 가정의달 팝업> 방문! 맛있는 초콜릿에 푸짐한 증정품까지

by 멍군이네♥ 2023. 5. 10.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코엑스 엠앤엠즈 초콜릿 가정의달 팝업 방문기


오랜만에 콧바람쐬러 코엑스 방문! 안온 사이에 스토어들이 워낙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신기한게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열심히 코엑스를 돌아다니던 중 영풍문고 근처에서 작은 팝업 스토어를 발견했어요. 바로 엠앤엠즈 초콜릿 팝업! 정식 팝업스토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규모가 크지 않은 간이 팝업인데요. 의외로 판매 상품도 알차고 증정도 쏠쏠했어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앰엔앰즈 초콜릿 팝업

팝업매장은 이렇게 걸어다니는길 한가운데에 있어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여기저기 앰엔엠 초콜릿 로고가 붙어있어서 누가 봐도 초콜릿 팝업스토어인 걸 알 수 있답니다.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초콜릿은 다양해요. 앰엔엠 오리지널, 피넛, 크리스피도 있고, 스키틀즈도 오리지널, 사워 등 다양한 맛이 판매되고 있어요. 트윅스도 있구요!
앰엔앰즈 초콜릿만 있는 게 아니라 쇼핑하기 더 좋았어요. :) 초콜릿을 별로 안 좋아하는 신랑도 신나서 스키틀즈를 담더라구요.

팝업 매장의 매력은 바로 스페셜 상품이죠! 여기에서도 엠앤엠즈 스페셜 상품을 볼 수 있었어요. 초콜릿과 컵이 같이 들어간 밀크컵 세트는 1만원도 안되는 착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조카 어린이날 선물로 구매했어요! 다른 피규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요건 집에 둘 곳이 없다는 이유로 패스합니다. ㅋㅋ


팝업스토어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초콜릿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초콜릿과 접시를 증정하고 있어요. 우리는 2만원 이상 구매해서 초콜릿과 접시를 모두 받았답니다. 접시는 세 가지 디자인 중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접시를 골랐어요. 요건 초콜릿 담을 때만 스페셜하게 쓸 겁니다! ㅎㅎ


기분 좋게 쇼핑하고 온 코엑스 앰엔엠즈 팝업스토어. 초콜릿 가격도 착하고, 귀엽고 알록달록한 앰엔앰즈 캐릭터도 구경해서 어른이들은 잔뜩 신이 났어요. ㅎㅎ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이거나, 아이들에게 달콤한 선물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한 번쯤 찾아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