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웰컴 애플페이! 스타벅스 현대카드 로즈골드 한정판 만들었어요 :) + 스타벅스 현대카드 가입자 5월 이벤트!

by 멍군이네♥ 2023. 5. 20.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스타벅스 현대카드 로즈골드 한정판


저는 아이폰만 써서 그 편하다는 삼성페이를 한 번도 써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편하게 결제하는 분들을 보면 참 부러웠죠.

그런데 드디어 한국에 애플페이가 상륙했다네요. 그래서 저도 만들었습니다. 애플페이가 가능한 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만든 이유

 

현대카드는 예전에 주구장창 쓰다가 혜택이 줄어 해지한 카드인데요. 혜택이 줄어든 것 이외에는 불만이 없었어요. 현대카드 고유의 서비스, 예를 들면 문화생활 제휴라든지 앱이라든지, 이런 것들은 다 좋았거든요.

문제는 어떤 카드를 만들까인데요. 연회비가 높은 카드를 만들자니 부담스럽고, 연회비가 없는 카드는 또 너무 혜택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저한테 딱 맞는 카드를 발견했어요. 3만원 결재 시 스타벅스 별 1개를 적립해주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특히 이번에 로즈골드 한정판이 나와서 끌리더라구요. 디자인에 제일 혹하는 나란 사람. ㅋㅋ연회비도 3만원으로 아주 저렴해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가입자 5월 이벤트!


5/1-5/31 기간동안, 어디서든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타벅스 별 100개를 준다고 해요. 별 12개에 커피 한 잔이니까, 100개면 8잔을 마실 수 있겠네요! 한 잔에 5,000원이니 4만원을 번 셈이에요. 연회비 3만원을 제하면 대략 1만원을 번 셈이네요.
이 혜택을 받으려면 조건이 하나 있어요. 5/1 직전 6개월 간 모든 현대카드의 사용혜택이 없는 경우여야 한답니다.

만약 결제내역이 있으면 이벤트는 참여하실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실물 카드 수령기

 

카드를 신청하면 곧 승인이 떨어져서 핸드폰 기반의 앱카드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실물카드는 직접 수령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요. 특히 이 로즈골드 한정판 카드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수령까지 1-2주는 소요된다고 해요.

저는 신청 후 1주일 쯤 됐을 때 실물카드를 배송받았답니다.

카드 패키지에 이 카드는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드라는 문구가 써있네요.  
봉투 컬러도 실물 카드와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 핑크. 현대카드는 참 요런 소소한 디자인, 문구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


인터넷에서 카드 비주얼을 보기는 했지만 실물이 훨씬 예뻐요! 블링블링한 로즈골드가 완전 여심 저격입니다. ㅎㅎ
앱카드 등록을 마치고, 별 100개를 받기 위해 스타벅스에서 선불카드 5만원을 충전하기로 했어요.

아이폰 오른 쪽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눌렀더니 바로 신용카드 결제 화면이 나오네요. 페이 첫 이용자는 마냥 신기합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승인받자마자 앱카드로 5만원을 빠르게 사용했으니 다음달에는 스타벅스 별 100개가 들어오겠네요.! 

애플페이 사용도 참 간편하고 실물 카드도 참 예뻐서 저는 발급받은 것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앞으로 식음료를 먹고 마실 때 주로 요 카드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스타벅스, 이디야, 집근처 편의점에서 애플페이를 사용해봤어요. 점점 가맹점이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요즘 애플페이를 사용하기 위해서 현대카드 발급을 받는 분들이 꽤 많은 듯 해요. 어떤 카드를 발급받을지 고민하신다면, 스타벅스 현대카드 발급도 고려해보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