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IT 제품 리뷰

OPI와 협업한 특별판 Xbox 4세대 무선 컨트롤러 구매! 실물이 더 영롱해

by 멍군이네♥ 2023. 5. 16.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OPI와 협업한 특별판 xbox 무선 컨트롤러


우리 신랑은 엑스박스 컨트롤러를 두 개 갖고 있어요. 재밌는 게임이 출시되면 엑스박스 컨트롤러를 이용해서 게임을 같이 하곤 했죠.

그런데 이번에 신랑이 컨트롤러를 하나 더 사왔더라구요. 이미 컨트롤러가 두 개나 있는데 뭘 또 사왔냐고 했더니, 메니큐어를 만드는 OPI랑 협업한 특별판이 출시됐는데 너무 예뻐서 또 하나 더 사왔다고!

처음엔 왜 컨트롤러를 또 샀는지 의아했지만 비쥬얼을 보니 딱 이해되더라구요. 컨트롤러만 만들긴 아까울 정도로 디자인이 너무너무 예뻐요!

품절 대란인 것도 다 이유가 있네요 :)


Opi 특별판 엑스박스 컨트롤러

일단, 박스부터 너무나도 예쁩니다. 단색이 아닌 영롱한 믹스컬러인데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이에요. 박스도 컨트롤러 색상과 어울리는 예쁜 디자인과 컬러로 맞춘 듯 해요. 아이들도 아이들이지만 어른들도 참 좋아하겠네요.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제 취향에도 딱 맞을 정도이니!

박스 뒷면에는 아주 간단한 안내사항이 기재되어있어요. 영어, 중국어, 일본어에 이어 한글도 써있네요.

대충 opi 컬렉션에 영감을 받았고, 블루투스도 가능하다는 이야기.

언박싱을 하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기대 이상으로 비쥬얼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박스 겉면이나 인터넷에서 보던 것보다 실물이 훨씬 고급스러워요. 컨트롤러 겉면은 무광 처리 되어있고, 금색 바탕에 주황색과 하늘색 버튼이 있는데 색깔끼리 참 잘어울려요. ^^

컨트롤러 뒷판은 맑은 하늘색. 위 버튼은 연두색이에요. 여기도 모두 무광!

하늘색이랑 연두색이 안어울릴 것 같은데 이렇게 잘 어울린다니 신기하네요!

엑스박스를 사면 박스 안에 배터리가 두 개 들어있어요. 이 배터리를 컨트롤러 뒷 판 안쪽 공간에 넣어두면 컨트롤러가 작동되는데요. 우리는 원래 갖고있던 충전된 배터리를 넣었어요. 요 배터리가 검정색이라서 뒷 면이 좀 못생겨보이네요.

못생겨진 컨트롤러 뒷면. 예뻤던 컨트롤러가 확 못생겨지는 효과가 있네요. ㅎㅎ

기존에 갖고 있던 그린, 핑크 컨트롤러와 이번에 새로 구입한 컨트롤러를 함께 찍어봤어요. 이렇게 한꺼번에 사진찍어서 보니까 기존 컨트롤러 색상이 굉장히 단조롭고 심플해보이네요.

세 컨트롤러의 윗 면이 보이도록 촬영해보기도 했는데요.

역시 기존 컨트롤러는 윗 면이 검정색인 반면, 이번에 산 컨트롤러는 파란색과 연두색의 조합이라 훨씬 예뻐보여요.


왜 샀는지 몰랐다가 보자마자 딱 수긍이 간 컨트롤러! Opi랑 협업한 특별판 컨트롤러는 확실히 알록달록하니 넘 예쁘네요. ^^ 전 원래 핑크 컨트롤러를 썼었는데 앞으로는 opi 컨트롤러를 써야겠어요.

지금 온라인에서는 요 제품이 품절되어서 구매가 안되더라구요. 원하시는 분들은 입고되자마자 번개같이 클릭해서 예쁜 컨트롤러 겟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