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144

맛 서비스 완벽한 위례 장어 맛집 <장어야> 다녀왔어요 :)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위례 장어 맛집 방문기 장어는 우리 부부가 주기적으로 찾는 메뉴 중 하나예요. 꼬들꼬들한 장어살을 소스, 생강에 푹 묻혀 먹으면 맛도 좋고 왠지 기력 보강하는 느낌도 나더라구요. 이번에 위례신도시에 국내산 민물장어를 파는 곳이 있다고 하서 짝꿍과 함께 방문해봤는데, 서비스도 맛도 고기 품질도 아주 괜찮아서 제 티스토리에 기록해두려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언제나 그렇지만 제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입니다. 협찬 없어요 :) 장어야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188 아이온스퀘어 매일 11:30-23:00 장어 숯불구이/양념구이 1kg 39,000원 시래기 장어탕 7,000원, 장어구이덮밥 8,000원 장어정식(2인) 30,000원 등 jangeoya.modoo.at/ [장지.. 2021. 1. 31.
압구정 현대백화점 식당가 한식 맛집 <나의 가야> 다녀왔어요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압구정 현대백화점 방문기 오랜만에 볼일이 있어 백화점에 들렀다. 원래 이날은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올때마다 방문하는 에서 점심을 먹을 계획이었는데, 하필이면 우리가 간날 딤섬 만드는 분이 출근을 못하셨다며 딤섬 주문이 안된단다. 여긴 딤섬 조지러 오는 곳인데.. 심지어 웨이팅도 너무 길고 직원들은 우왕좌왕 정신 하나도 없음. 그래서 우리 부부는 크리스탈제이드를 가뿐히 포기한 후 근처 음식점을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그렇게 발견한 곳이 바로 한정식, 전골요리 전문점 다. 나의 가야 압구정 현대백화점 10층 02-3467-8692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보니 고기류 가격대는 불고기 29,000원, 곱창전골 22,000원, 샤브샤브 34,000원 정도다. 물론 1인 가격이고, 고기/전골류의 .. 2021. 1. 29.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3주차: 제이, 제니, 그레이스 구입 후기(feat. 스타벅스 피규어 플레이트 전시)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3주차 제이, 제이, 그레이스 구입 후기 드디어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3주차 출시일이 되었습니다! ▶1주차 후기 munggunfam.tistory.com/241?category=911216 매우 핫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플레이트와 플레이모빌(피규어) 구입했어요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리뷰 얼마 전 엄마, 짝꿍과 같이 스타필드를 찾았어요. 스타필드에는 꼭 스타벅스가 있기 때문에 이날도 식사 후 커피를 마시러 스타벅스에 들렀죠. munggunfam.tistory.com ▶2주차 후기 munggunfam.tistory.com/243?category=911216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2주차, 로이, 준, 퍼니처 구입했어요(feat.플레이트 전시) 멍군.. 2021. 1. 27.
나만 알고싶은 남성용 백팩 추천, 투미 어리베 라슨 백팩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남성용 백팩 추천, 투미 올해 초 짝꿍과 같이 현대백화점 투미 매장에 갔어요. 별 생각없이 신제품 구경하러 들른 거였는데, 전시되어있는 백팩 하나가 완전 시선강탈이더라구요. 보자마자 우리 둘 다 그 가방에 꽂혀서는 ‘진짜 깔끔하다, 너무 예쁘다’며 감탄을 했답니다. 그 시선강탈 제품이 바로 투미 이에요. 투미의 어리베 모델은 IT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한 라인이고, 비즈니스맨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그럼 저희 언박싱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어리베 라슨 백팩 1,050,000원 https://www.tumikorea.co.kr/tumi/arrive%27/larson-backpack/tu-117327-1041.html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트래블, 비즈니스 및 .. 2021. 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