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기타 이것저것 리뷰

키덜트 취향저격! 불빛 번쩍이는 <가오갤3> LED 버킷

by 멍군이네♥ 2023. 5. 24.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가오갤3 LED 버킷


얼마 전 남편과 가드오브갤럭시3 를 보러 갔어요. 프리미엄 영화관 방문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https://munggunfam.tistory.com/630

 

코엑스 메가박스 프리미엄 상영관 <더부티크 스위트> 이용기 :) 가격 + 서비스 변경사항까지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코엑스 메가박스 프리미엄 상영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프리미엄 영화관은 바로 코엑스 메가박스에 있는 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스페셜 영화관이 있지만, 는 다른 스페셜

munggunfam.tistory.com

 

이 날 남편의 주요 태스크 중 하나는 바로 가오갤3 LED 버킷을 구매하는 것이었어요. 저는 이런 MD 상품이 나온지도 몰랐는데 신랑은 꼭 사겠다고 단단히 벼르고 있더라구요. 온갖 MD는 눈여겨보는 사람인데 마블 특별판이니 눈 돌아갈 만 하죠. ㅎㅎ

가드오브갤럭시 틴버킷은 영화관 매점에서 살 수 있어요. 메가박스의 경우 메가박스 공식 앱에서 재고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우리는 재고가 있다는 걸 확인하고 매장에서 18,000원에 구입했어요. 그런데 그날 영화 재밌게 다 보고 틴버켓을 두고 온 것 있죠.
어쩔 수 없이 다시 영화관에 들러 하나 더 샀습니다. 하하하.. 개당 36,000원 주고 산 셈이네요 ^_ㅠ


가드오브갤럭시 LED 틴버킷

틴버킷 기능은 별 것 없어요. 그냥 물건을 담는 버킷 그 자체예요. 영화관에서 팝콘통 대용으로 쓰이는 것도 아니고요.

확실히 요건 기능보다는 디자인과 마블 상징성때문에 구입하는 물건 같아요.

버킷 안 공간은 아래에서 위로 갈수록 더 넓어져요. 공간이 작아보이지만 은근 이것저것 많이 넣을 수 있답니다.

재질도 약하지 않고 나름 튼튼해서 집에서 장식용으로 쓰기보다는 이것저것 담아두면서 실용적으로 쓸 듯 해요.

틴버킷의 나머지 삼 면!

이 틴버킷은 한 면만 LED고 다른 세 면은 불투명해요. 가드오브갤럭시 영화 로고나 주인공들이 표시되어있구요. 만약 여러 면이 LED면 사방에서 번쩍거려서 눈이 피곤했을 것 같은데. 한 면만 있는 게 오히려 다행이네요.

버킷 밑 면엔 영화 로고가 크게 박혀있습니다. 깔끔한 것 좋아하는 제게는 밑 면 디자인이 제일 취향에 맞네요. ㅎㅎ

버킷 LED쪽에 있는 작은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가 초록색, 파란색으로 번쩍여요. 이거 보려고 신랑이 구매한 것 같네요. ㅋㅋㅋ

버튼을 누르지 않았을 땐 이거 그냥 통 아냐? 싶었는데, 버튼을 누르니 버킷이 뭔가 장난감같이 보여요.

색이 계속 바뀌는데다 디자인이 마블 느낌이랑 비슷해서 영화 속 장면들도 생각나구요!


영화관에서 분실하는 바람에 가격을 두 배나 주고 구매한 버킷. 집에서는 마우스, 케이블 등을 담는 통이 되어버렸지만, 가끔 불을 켜고 노는 재미도 있답니다.

재밌는 장난감이나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 마블 팬이라면 한 번쯤 구입하시는 것도 좋아보여요. 이상 틴버킷 리뷰를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