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요리 성장기

삼겹살도 배달이 된다고? <하남돼지집> 감동의 배달 후기 :-)

by 멍군이네♥ 2020. 5. 1.
반응형

하남돼지집 배달 주문 후기


 

아이스크림이 배달되는 시대라도 구워먹는 고기까지 배달될 줄은 몰랐다. 그런데 정말 고기가 배달된다! 심지어 구운 마늘, 명이나물, 야채까지 전부 다!

 

밖에 나가서 고기먹으려다 나가기 귀찮아서 주문해본 하남돼지집 배달. 튼실한 메뉴에 감동한 후기를 포스팅으로 남겨본다.


우리는 하남돼지집 주문 메뉴 중에서 4만원짜리 2인 세트를 주문했다. 여기엔 김치찌개, 볶음밥이 같이 들어가있다. 고기도 삼겹살로 바꿀 수 있고 여러 옵션이 있지만 귀찮아서 그냥 세트를 선택.

주문한 지 30분도 안되어 음식이 도착했다. 요즘은 배달앱 주문 시 50분이 기본인데 하남돼지집 음식은 빨랐다. 배고플 때는 1,2분도 더 못기다리겠다. 빨라서 좋다.

고기와 나물, 채소, 각종 양념류, 구운 김치, 김치찌개와 볶음밥까지 안전하게 도착! 

원래 하남돼지집에 방문해서 식사하면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데, 배달로 주문해도 방금 구운 듯한 따뜻한 고기가 그릇에 잘 담겨 오니 매장 음식과 크게 다를 게 없다.

우리가 가장 만족한 고기와 김치. 불판에서 방금 구운 듯 따뜻하고 잘 익어있다. 김치와 고기를 상추에 싸서 먹으면 고기집 맛 그대로다.

음식점에서 고기와 함께 주는 모든 것들이 이 패키지 안에 들어가있다. 마늘은 생마늘과 구운마늘이 모두 있고, 우리가 자주 리필해먹는 명이나물도 잔뜩이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양은 냄비에 담겨있지 않아 아쉽지만 맛이 정말 똑같다. 우리는 이 찌개 양이 상당해서 반만 먹고 반은 포장 그대로 냉장고에 두었다가 다음 끼니에 챙겨먹었다. 그정도로 퀄리티도 양도 만족스럽다.

볶음밥. 이것도 계란프라이와 함께 제공되어 식당에서 먹는 맛 그대로다. 역시 양이 많아서 반만 먹고 반은 그대로 냉장고에 뒀다. 고기랑 이 매콤한 볶음밥을 같이 먹으니 느끼함이 싹 사라진다. 

 

우리는 하남돼지집 배달 음식 덕분에 정말 맛있고 편하게 저녁식사를 마쳤다. 삼겹살이나 목살이 집으로 배달되는 세상이라니, 그것도 직접 구워야 하는게 아니라 구워진 그대로 집에 도착한다니. 정말 '배달의 민족'답다. 


집에서 먹으니 냄새도 덜나고 우리끼리 편하게 TV보면서 먹을 수 있어 좋다. 앞으로도 자주 주문할 예정!

 

아, 그리고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쿠폰도 줬다. 언제 매장가서 식사하게 되면 요 쿠폰을 써야겠다. 

 

집에서 즐길 맛있는 배달 음식을 찾으신다면 <하남돼지집>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