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뷰티, 바디 용품 리뷰

스타벅스X록시땅 <리프레시 유어데이 키트> 겟!

by 멍군이네♥ 2020. 8. 8.
반응형

스타벅스x록시땅 <리프레시 유어데이 키트> 


가방, 캠핑의자에 이어 스타벅스가 또다시 핫한(?) 이벤트를 내놓았다. 써머 음료 포함해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록시땅 키트를 증정하는 것.

사실 스타벅스에서 2만원 채우는 건 일도 아니다. 하지만 나는 언제부턴가 스타벅스 증정 이벤트에 대한 흥미가 떨어져서 별로 참가할 의사가 없었다.  그런데 어느날 퇴근하고 오니 신랑이 사온 키트가 보였다. 늦게 배운 사람들이 다 무섭다더니..스벅에 뒤늦게 빠진 신랑이 이벤트란 이벤트는 다 챙겨온다(막상 증정품 가져오면 내가 은근 좋아할테니 받아오는 것 같음). 그래서 이번에도 졸지에 스타벅스 증정품을 받게 됐다.


"그린 사이렌 클래식 머그"

요건 아마도 2만원을 채우기 위해 산 것으로 추정되는 머그컵 <그린 사이렌 클래식 머그>. 심플하고 예쁜데 가격이 무려 15,000원이다. 장식용으로 보관하기는 돈아까우니 집에서 따뜻한 우유 데워먹을 때 자주 써야겠다.


"록시땅X스타벅스 리프레시 유어데이 키트"

증정품으로 받은 파우치. 여름 느낌 확 나는 샛노랑색이다. 앞면에는 록시땅X스타벅스라는 콜라보 타이틀이 써있다. 

파우치는 실용성이 좋아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게다가 이렇게 여름 색깔 나는 파우치는 더 내 스타일이다. 이번에도 역시 스타벅스가 이벤트 상품을 잘 만든 것 같다.

파우치는 두 칸. 모두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다. 두 칸 사이에 붙어있는 똑딱이를 분리하면 이렇게 길게 퍼지는 구조.

한 쪽 칸에는 록시땅 키트가 들어있다. 네가지 뚜껑만 조르르 보이는 게 매우 귀엽다.

-버베나 샤워젤(30ml)

-버베나 바디로션(30ml)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36ml)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35ml)

 

구성품을 꺼내보고는 완전 깜짝 놀랐다. 내가 록시땅에서 가장 좋아하는 버베나 제품이 들어있었으니까! 나는 시원하고 상큼한 버베나 향을 매우 좋아해서 향수까지 쓰고 있는 사람인데, 세상에나. 샤워젤과 바디 로션이 모두 버베나다.

여기에 샴푸와 컨디셔너까지 야무지게 들어있으니 여행갈 때 파우치에 넣어 챙겨가기 더없이 좋을 것 같다. 


이번 이벤트는 나에게 가방이나 의자보다 더 실용적인 제품이다. 평소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니까!

요 키트는 제품 수량도 많고 아직까지 그렇게 핫하지는 않아보인다. 스타벅스 자주 가시는 분들은 하나 받아오셔도 좋을 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