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뷰티, 바디 용품 리뷰

판도라 팔찌 참 구입 언박싱 후기(feat.지구본 댕글 추천)

by 멍군이네♥ 2021. 5. 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판도라 팔찌 참, 지구본 댕글


최근 어머님께 판도라 팔찌를 선물받고 나서야 처음으로 판도라 참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사실 대학생 시절 판도라가 엄청 유행했을때도 저는 별로 관심이 없었거든요. 예쁜 걸 잘 모르겠고 가격도 비싸서.. 그런데 막상 팔찌가 내 손안에 들어오니 판도라 브랜드와 참에 없던 관심이 급 생기네요. 역시 사람 마음이란..ㅋㅋ

판도라는 팔찌와 참을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어머님이 팔찌와 보라색 참 몇가지를 같이 주셨기 때문에 저는 기존 디자인에 어울릴만한 새로운 참을 하나 구입해봤어요. 롯데백화점에서 샀답니다.
이번에 매장에서 구경해보니 예쁜 참 정말 많더라구요~ 디즈니 시리즈도 있고 보석 번쩍번쩍한 시리즈도 있고. 사고싶은 참 사려면 돈 열심히 벌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판도라 참 언박싱

/ 지구본 댕글

98,000원

 

 

구매를 하고나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판도라 참은 매장보다 온라인에서 사는 게 훨씬 더 저렴하더라구요?! 종류도 많고.. 요즘은 해외직구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는 이번이 첫 구매라 백화점에서 질렀답니다. 직원이 판도라의 상징인 흰색 바탕+판도라 로고 쇼핑백에 예쁘게 포장해주었어요.

포장에서부터 여성여성한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쇼핑백 안에는 판도라 품질보증서와 박스가 담겨있어요. 모두 흰색이랍니다. 단, 박스 위에 적힌 로고는 흰색이에요. 박스가 하얘서 더 깔끔해보이지만 때가 잘 탈 듯한 재질이네요.

 

 

지구본 댕글 / 98,000원

 

제가 구매한 참은 바로! 지구본 모양의 참이에요. 이렇게 달랑달랑거리는 참을 댕글이라고 부르는 듯 한데요, 제가 산 지구본 댕글도 달랑거리는 모양이에요. 
가격은 98,000원이지만 인터넷에선 7만원대로도 살 수 있더라구요. 판도라 참 가격은 평균적으로 10만원 정도라네요.

 

 

영롱한 지구모양 너무 예쁘지 않나요? 참고로 저 지구를 손으로 돌리면 마치 자전하듯 마구 돌아가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고 산뜻하답니다. 사진빨을 받지 않아서 아쉽네요.

 

 

 정식 명칭은 <798021 cz>. 인간적으로 너모 예쁜거 아니나며.. 포스팅용 사진을 얼른 찍고 갖고있는 판도라 팔찌에 끼워봤어요. 기존 참들과 잘 어울릴지 어떨지 두근두근 기대하면서!

 

 

원래 갖고있던 참들이랑 무난하게 잘 어울리네요^^ 달랑거리는 댕글을 하나 걸어두니까 팔찌가 더 사랑스러워요. 귀고리든 팔찌든 달랑거리는 걸 좋아하는 취향이라 앞으로도 댕글 형태의 참을 많이 살 것 같네요.


판도라는 개미지옥이라더니 정말 그래요. 참 하나 사고나니까 다른 것들도 엄청 사고싶네요 ㅋㅋ

앞으로 살 때마다 하나씩 포스팅해볼게요. 판도라 이미 갖고계신 이웃분들은 예쁜 참 소개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