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자동차 제품 리뷰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리필 구매대행 후기 :) 딥디크 향 추천, 리필 가격

by 멍군이네♥ 2020. 9. 2.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직구 후기, 향 추천


자꾸만 사모으고 싶은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친구에게 방향제를 받은 이후 다시 딥디크 제품에 꽂혀있다. 좋아하는 향수 브랜드는 많지만, 나는 그 중에서도 딥디크를 가장 애정한다. 존재감만으로 향 이상의 우아함이 느껴지고, 괜히 다른 향수보다 더 고급스러워보이고, 내 공간에만 두고 아껴 쓰고싶고 그렇다. 이런게 브랜드 팬심인가? 

 

이번에 내가 구입한 제품은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리필용. 차량용 방향제는 본체와 리필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 신랑이 방향제 본체를 이미 소지하고 있어 나는 리필만 구매했다. 바로 직구하면 좋겠지만 어디서 사야 싼지 몰라서 그냥 네이버 해외직구를 했다. 리필 구매대행의 개당 가격은 4만원 꼴이다.


로즈, 부드럽고 섬세한 장미의 에센셜을 담은 로즈향

플뢰르 도랑제, 밝은 지중해와 어우러진 감귤의 신선함

 

내가 고른 향은 로즈, 그리고 플레르 도랑제. 로즈는 흔히 생각하는 부드러운 장미향이라고 보면 된다. 이걸 고르는 건 어려움이 없었다. 나는 꽃향기를 엄청 좋아하니까.

기왕 사는 김에 새로운 향을 하나 더 구입해보려고 이것저것 보던 중, '플뢰르 도랑제' 향의 설명에 완전 꽂혀버렸다. '감귤의 신선함이 밝은 지중해와 어우러져 어린 시절의 향기에 대한 추억을 연상케한다'라니! 상큼함과 시원함이 적절하게 섞인 향이라면 내 차에 있는 매순간 기분이 좋을 것만 같았다. 

앞면 로고디자인에 비해 정감가는 뒷면의 한글 글씨체. 이런 어설프고 귀엽고 고전적인 글씨체는 누가 고르는건가..ㅋㅋ 

바로 옆에 있는 타원형 통이 바로 방향제 본체다. 이 본체를 분리한 다음 안쪽 공간에 리필을 쏙 넣어주면 된다.

박스를 개봉하니 봉투가 보인다. 이 봉투를 열면 방향제 리필이 나오는데, 봉투 개봉 순간부터 향이 폴폴 풍긴다. 중요한 건 은은함! 일반 차량용 방향제와 달리 요건 질릴만큼 진하지 않고 향이 은은하게 전달된다. 이런게 딥디크지! 

아무리 맡아봐도 지중해가 떠오르지는 않지만.. 새콤상큼한 감귤 향은 어렴풋이 전달된다. 정말 시원하고 풋풋한 향이다. 계속 맡아도 질리지 않을 고급스러운 향.

본품을 개봉한 모습. 이 안에 리필을 쏙 넣고 차 안 에어컨필터에 꼽았다. 에어컨바람을 타고 향이 잘도 풍긴다. 이런 기분에 사람들이 자차 방향제를 쇼핑하나보다. 확실히 기분전환이 제대로 된다 :)

참고로 사용기한은 개당 3개월 정도라고 한다. 장미향은 사놓고 아직 쓰지도 않았으니, hopefully 미개봉한 장미향 방향제는 오래오래 봉투 속에서 향을 유지하고 있다가 개봉 시 은은하게 퍼져줬으면 좋겠다.


플뢰르 도랑제 향은 고급스럽고 시원한 향이라 여름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듯 하다. 본품이랑 같이 구입해서 친구 선물하기도 딱 좋고!

차량용 방향제를 찾거나, 딥디크 제품을 사고자 하는 분들에게 차량용 방향제-그 중에서도 플뢰르 도랑제 향을 추천한다. 리필만 해외직구할 경우 개당 4만원 돈에 구입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