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담백 일상

굿모닝 맥모닝! 맥도날드 맥모닝 주문 후기(맥모닝 판매시간, 추천 메뉴)

by 멍군이네♥ 2020. 12. 6.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맥도날드 맥모닝 주문 후기


맥모닝 운영 시간 / 배달 주문 마감 시간

 

이상하게 주말 아침만 되면 맥모닝이 먹고 싶어져요.
늦잠을 자면 맥모닝 주문 자체를 못하지만, 일찍 눈이 떠지는 날에 급 햄버거가 땡기면 바로 맥딜리버리에 접속해서 맥모닝을 주문하죠.

사실 우리집에서 차로 5분 거리에 맥도날드가 있답니다. 드라이브스루도 지원되는 지점이라 간편하게 차에서 주문하고 음식을 받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주섬주섬 옷을 입고 굳이 차를 끌고가 음식을 사오는 것보다는, 핸드폰 주문 한번으로 배달시켜 먹는게 훨씬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드라이브스루는 웨이팅이 길어서 어쩔 땐 차에서 한참을 대기타고 있어야해요. 기다리기 싫어하는 우리 부부가 주말 아침에 맥도날드에 잘 가지 않는 이유랍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에도 급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를 주문했어요. 맥도날드 맥모닝 주문 시간은 오전 4시부터 10시 반까지! 10시 반이 1분이라도 지나면 메뉴가 싹 바뀌고 주문 자체가 불가하니 서두르셔야 해요.
배달 주문은 10시 20분에 마감됩니다. 그러니 넉넉하게 10시 정도까지는 주문하시는 게 좋아요.
주문은 맥딜리버리에서 해주세요! 


맥모닝 배달 후기, 메뉴 추천 + 배달오류 대처법 Tip!

 

10시쯤 맥딜리버리로 주문했더니 10시반에 음식이 도착했어요. 그런데 사실 그 과정에서 오류가 좀 있었어요. 앱에서는 이미 “배달 완료”라고 떠있는데, 아무리 현관을 나가봐도 음식이 도착하지 않은 거예요.

 

그래서 맥딜리버리 서비스에 전화해보니
“가끔 매장 측에서 배달이 출발함과 동시에 배달 완료로 처리하는 경우가 있다. 아마 방금 배달이 출발했을 것이다. 조금 기다려달라”
라는 답변을 받았고, 실제로 통화를 마치고 몇 분 지나지 않아 음식이 도착했어요.

 

배달 오류가 있으면 맥딜리버리 서비스 측으로 전화해보셔요. 주말에도 통화 됩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예요. 보통 맥도날드 세트메뉴는 햄버거에 감자튀김+음료가 포함되잖아요. 맥모닝 세트메뉴는 머핀에 해쉬브라운+커피가 포함된답니다.
우리는 치킨치즈머핀 세트, 베이컨에그머핀 세트, 치킨랩을 주문했어요. 해쉬브라운 하나는 팬케이크2쪽으로 변경했고요.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인 팬케이크가 맛있어서 은근 마니아층이 있는 것 알고 계셨나요? 엉성한 패스트푸드스타일 팬케이크지만 먹을만 하니 팬케이크 좋아하는 분은 주문해보세요^^

저의 최애 메뉴 베이컨 에그머핀! 대학교 때부터 등교할 때 자주 사먹었던 메뉴예요. 머핀빵 안에 메이컨, 달걀, 치즈가 들어가서 맛이 굉장히 고소하답니다. 신제품인 듯한 치킨 치즈 머핀을 주문했어요. 뭐 치킨도 맛있긴 하지만 제 입맛엔 역시 베이컨 에그머핀이 최고더라구요.

팬케이크는 보통 같이 온 버터랑 시럽을 발라서 먹어요. 둘중에 하나만 뿌려도 맛있지만 두개 다 뿌리면 늘어나는 칼로리만큼 맛도 더 좋습니다 ㅋㅋ 역시 맛있을수록 칼로리가 높죠 ㅠ

맥모닝의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해도 커피! 전 맥도날드 커피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미국에선 던킨커피를 더 쳐주던데 전 맥도날드 커피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저렴하기도 하고요 :) 사실 이 커피 맛보려고 맥모닝 주문하는 것..ㅋㅋ


맥모닝은 언제나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최애 아침메뉴랍니다. 향긋한 커피와 팬케익, 햄버거로 시작되는 아침식사가 그리우시다면, 다가오는 주말 맥모닝 주문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