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국내 여행

송도 호캉스 호텔 추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전망 좋은 곳

by 멍군이네♥ 2021. 2. 28.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오랜만에 호캉스를 즐기기로 한 날!
어디로 갈지 정하지 않은 상황에서 구글로 호캉스할 곳을 서치하다가, 송도 홀리데이인 1박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한 걸 알게됐어요. 그래서 바로 송도에 있는 홀리데이 인으로 목적지를 결정했답니다.
사실 말은 호캉스여도 우리 부부가 수영이나 사우나, 조식 등등을 즐길 건 아니어서, 그저 룸컨디션만 괜찮으면 되는 상황이었어요. 근처에 맛집이나 예쁜 카페가 많으면 더욱 좋고요. 그런 면에서 홀리데이 인은 꽤 괜찮은 선택지였어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Holiday Inn Incheon, Songdo)

 

체크인은 건물 전망 좋은 19층에서!

이 호텔의 로비는 1층이 아니라 19층에 있어요. 자리 넉넉한 지하 주차장에 차를 대고 1층으로 올라간 후, 여기서 19층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로 환승했답니다.

바로 이 곳이 홀리데이인 호텔 호비예요. 로비에 체크인할 수 있는 리셉션과 레스토랑, 그리고 휴식 공간이 몰려있어요. 음료를 살 수 있는 자판기도 있고요.
짝꿍이 체크인을 하는동안 로비 곳곳을 둘러봤는데, 19층이어서 그런지 전망이 매우 좋더라고요. 체크인을 좀 늦게 해서 로비에서 보이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언제 봐도 예쁜 송도의 야경. 작긴 하지만 오피스룸도 있어요. 이 곳에서 컴퓨터랑 프린터를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우리가 배정받은 곳은 19층보다 낮은 층이에요. 이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룸으로 내려갑니다.

20층에 루프탑 바가 있는 걸 포스팅하면서 이제야 알았네요, 이날 알았다면 한번 올라가봤을텐데 아쉬워요. 참고로 2층에는 운동시설, 폐백실, 미팅룸이 있다고 합니다.


깨끗한 룸컨디션, 괜찮은 전망

드디어 우리가 배정받은 룸에 도착했어요!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방 가운데엔 큰 더블침대와 텔레비전이 있고, 창가쪽엔 데스크와 쇼파가 있어요. 여느 호텔과 같이 브라운 계열이라 방이 따뜻하고 아늑해보였답니다. :)

침대, 쇼파, 책상. 어느 호텔이든 방 안에 있는 책상엔 잘 안 앉게 돼요. 이번에도 이 책상과 의자는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작은 소파와 티테이블 위에 먹을 것 잔뜩 올려놓고 이곳에서만 쉬었네요.

물과 차종류도 준비되어있어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물은 두 병까지 무료고요.

 화장실 모습. 오른쪽엔 세면대가 있고, 가운데엔 변기, 왼쪽엔 샤워공간이 있어요.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아주 자세하게 찍었는데 보면 볼수록 색감이라든가 동선 구성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치약, 칫솔, 샤워,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까지 있어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방에서 보이는 뷰. 로비 전망과는 반대쪽이에요. 로비 전망이 더 낫긴 하지만 룸 뷰도 그럭저럭 괜찮더라고요. 오랜만에 송도 야경도 구경하고 맛있는 것도 시켜먹으면서 재밌게 놀았답니다. 조식을 먹지 않아서 호텔 조식 컨디션을 체크할 수 없는 게 아쉽네요.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는 룸컨디션, 시설, 전망이 괜찮은 호텔. 서비스도 좋고 교통도 주차도 편리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1박 금액은 13만원 선. 이만하면 가성비도 좋은 편이네요.


가벼운 호캉스로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