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군부부 솔직 리뷰/맛집, 푸드 리뷰

JMT 신전떡볶이 감동의 배달 후기+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by 멍군이네♥ 2021. 3. 9.
반응형

멍군이네 진짜 리뷰 - 신전떡볶이 추천 메뉴, 감동의 배달 후기


카드값을 보니 우리 부부의 배달 음식 주문 빈도가 점점 증가하네요~ 밖에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유명 맛집 음식을 즐길 수 있으니 확실히 배달 음식이 편하긴 한데, 카드값 줄줄 새어나가는 건 좀 막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배달음식 주문비용이 어마어마합니다.

 

어쨌거나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주문한 배달 음식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신전떡볶이> 배달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입맛에 맞았던 추천 메뉴도 같이 추천드릴게요!


신전떡볶이 감동의 배달 후기

제 블로그를 자주 찾아오시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우리 부부는 음식을 주문할 땐 먹고 싶은 메뉴를 몽땅 시킨답니다. 둘다 많이 먹지 못하는데도 도저히 메뉴를 포기할 수 없더라고요. 이번엔 스팸볶음밥, 치즈그라탕, 순대, 치즈떡볶이, 오뎅국, 튀김(오징어, 오뎅튀김), 주시쿨을 모두 주문해봤습니다. 2인분 치고는 좀 많죠?

치즈떡볶이 / 4,000원

 

신전떡볶이의 시그니처메뉴인 치즈떡볶이입니다. 저는 맵기가 적은 순한 맛으로 선택했어요.
신전떡볶이는 카레맛, 그리고 떡볶이를 덮은 두툼한 치즈가 하이라이트죠. 저는 평상시에 카레를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떡볶이에 카레가루가 들어가면 더 고소하고 감칠맛나더라고요.
맛을 보니 역시나 전혀 맵지 않으면서 텁텁한 카레맛이 나는게 아주 맛있었어요. 치즈를 둘둘말아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감동이 두배였죠. 역시 시그니처 메뉴 답게, 치즈떡볶이는 신전떡볶이의 최고 메뉴입니다 :) 맵기는 순한맛-보통맛-매운맛 중 선택할 수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셔요.

순대(내장x) / 3,500원

 

순대는 간과 내장 없이 딱 순대 그 자체만 제공됩니다.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소금도 같이 나오고요.
저는 워낙 순대를 좋아해서 기대치가 높았는데요, 생각보다 맛이 음.. 그냥 보통이었어요. 식감도 보통 맛도 보통 향도 보통. 딱히 특색이 없는 수준?! 이걸 3,500원 주고 사먹기는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셔요 :)

콘치즈 / 3,500원

 

짝꿍이 엄청 기대한 콘치즈입니다. 옥수수통조림과 치즈로 맛을 낸 것 같아요. 우리는 횟집에서 스끼다시로 나오는 콘치즈처럼 엄청 달달한 맛, 입안에서 터지는 옥수수알의 식감을 기대했답니다. 그런데 웬걸, 한입 입에 넣어보니 약간 쉰 듯한(?) 맛이 났어요. 짝꿍도 표정이 굳어지더라고요. 물론 이걸 먹고 배가 아프진 않았으니 진짜 상한 건 아니예요. 맛만 좀 아쉬웠답니다.

오징어튀김(3개) / 2,500원
오뎅튀김(6개) / 1,500원


신전떡볶이 튀김은 처음으로 주문해보네요. 사실 저는 둘다 기대를 별로 하지 않았어요. 가장 좋아하는 김말이, 고구마튀김이 아니다보니 짝꿍이 주문할때도 먹고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존맛탱!

오뎅튀김은 완전 쫀득쫀득하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세상 맛있어요. 새로운 식감이네요*_* 오징어튀김은 일반 분식집에서 내오는 튀김과 달리 튀김옷은 얇고 오징어는 엄청 두꺼웠어요. 그래서 입안에서 오징어가 팡팡 터지더라고요. 튀김은 꼭 주문해서 드셔보셔요. 추천입니다! :)

맑은 오뎅탕 / 3,500원


오뎅탕 한그릇도 도착했습니다. 오뎅탕은 사실 맛없기가 힘든 메뉴죠. 오뎅 덩어리도 엄청 크고 국물맛도 시원해서 입맛을 돋우더라고요. 집에서 만들어먹는 오뎅탕보다 조금 더 짜긴 하지만 그럭저럭 맛있었답니다. 국물 땡기는 분들은 오뎅탕도 주문해보셔요!

 스팸마요컵밥은 사진을 어디다 뒀는지 사라졌네요, 이름만 봐도 아시겠지만 스팸마요컵밥도 아주 맛있었어요. 양도 한그릇 조금 덜되는 분량이어서 떡볶이 먹으면서 곁들이기도 좋겠더라고요.

이렇게 한판 사진을 찍으니 뿌듯하네요. 둘이 다 먹지도 못할 음식을 잔뜩 주문해놓고 막상 먹기보다는 사진 찍느라 바쁘고 ㅋㅋ 이날 열심히 먹고 남은 음식은 (콘치즈 빼고) 모두 깨끗히 분리해서 냉장보관해두었답니다. 다음날 퇴근하고 와서 깨끗하게 해치웠어요. 역시 분식은 밤에 먹는 재미죠. 퇴근 후 분식이 꿀맛!



신전떡볶이는 모든 메뉴가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론 그중에서도 치즈떡볶이, 오뎅튀김/오징어튀김, 맑은 오뎅탕이 가장 괜찮았어요. 입맛 없는 날, 떡볶이가 땡기는 날 신전떡볶이에서 든든한 한끼 즐겨보셔요 :)

반응형

댓글